‘컴백’ 선미 “가장 인상 깊은 ‘가시나’ 커버 무대는 싸이”
‘컴백’ 선미 “가장 인상 깊은 ‘가시나’ 커버 무대는 싸이”
  • 승인 2018.01.18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메이크어스엔터테인먼트

[뉴스인사이드 송초롱 기자] 가수 선미가 가장 인상깊었던 ‘가시나’ 커버 무대로 싸이를 꼽았다.

18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라마다호텔에서는 선미의 싱글앨범 '주인공(Heroine)'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선미의 싱글앨범 '주인공(Heroine)'은 지난 8월 발매된 '가시나'의 프리퀄에 해당하는 앨범이다. '가시나'는 발매 후 5개월이 지났음에도, 여전히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날 선미는 싸이의 무대를 가장 인상 깊었던 무대로 꼽았다.

선미는 "싸이 선배님이 패러디 하셨던 영상을 찾아서 봤는데, 싸이 선배님께서 부츠를 입고 플라워 패턴의 블라우스, 숏팬츠까지 똑같이 입고 나오셨다“고 말했다.

이어 “특히 마지막에 가슴 부분에서 불꽃이 나와서 가장 기억에 남는 패러디였다"면서 "워낙 많은 분들께서 춤을 춰주셔서 그걸 찾아보는 재미로 '가시나' 활동을 한 것 같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선미의 신곡 ‘주인공’은 레트로 풍의 신스와 베이스가 가미된 웅장한 비트 위에 세련되면서도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어우러진 곡으로, 더욱 다채로워진 선미의 보컬이 더해지면서 음악의 매력이 배가되었다. ‘주인공’은 ‘더 블랙 레이블’의 프로듀서 테디(TEDDY)와 24가 작사, 작곡, 편곡을 공동 작업했으며, 선미 또한 작사에 참여해 ‘가시나’로 이어지는 감정선을 가사에 녹여냈다.

한편, 선미는 오늘 18일 오후 6시에 신곡 ‘주인공’ 발매함과 동시에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컴백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