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K스타랭킹] 김수현·황치열, 굳건한 대륙 인기 자랑…정지훈(비)·헨리·이종석·정용화·윤보미 등 랭크
[글로벌K스타랭킹] 김수현·황치열, 굳건한 대륙 인기 자랑…정지훈(비)·헨리·이종석·정용화·윤보미 등 랭크
  • 승인 2018.01.18 1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황치열, 김수현 인스타그램

김수현과 황치열이 중국 최대포털 사이트 바이두와 중국 최대 SNS인 웨이보에서 주간 랭킹 1위를 차지했다.

뉴스인사이드에서 글로벌 한류스타인 [글로벌K스타 랭킹]을 발표한다. 본 랭킹은 1월 10일부터 1월 15일까지 중국 최대 포털사이트 바이두와 SNS 웨이보 ‘스타세력차트’의 참조한 순위다.

■ 바이두 남성인기 순위 TOP5

1위 김수현

2위 정지훈(비)

3위 김종국

4위 박유천

5위 황시후

바이두 남자스타 인기 순위 정상은 김수현이 차지했다. 김수현은 계속해서 부동의 1위 자리를 지키고 있어 한류 인기를 실감하게 만들었다. 이어 2위는 정지훈(비)가 올랐다. 비 또한 굳건히 상위권에 이름을 올리며 무섭게 김수현의 뒤를 따라잡고 있다. 3위는 김종국이 랭크됐다. 김종국은 SBS ‘런닝맨’으로 높은 인기를 보여주고 있다. 4위는 박유천이 차지했다. 이어 5위는 KBS 2TV ‘황금빛 내 인생’으로 열일 행보하고 있는 박시후가 이름을 올렸다.

   
사진=김수현 인스타그램

김수현 – 여전히 군복무 중

김수현은 지난 10월 23일 입대해 현재 군복무 중에 있다. 특히 그의 가장 최근작인 영화 ‘리얼’이 오는 4월 일본에서의 개봉을 앞두고 있다. 또한 개그우먼 박나래가 김수현을 나래바에 초대하고 싶다고 밝혀 화제가 되기도 했다.

   
사진=비 인스타그램

비(정지훈) - ‘더유닛’·‘나 혼자 산다’ 등 예능 활약

현재 비는 KBS 2TV 예능프로그램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 더유닛’의 멘토로 활약 중이다. 특히 이시언과의 친분으로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해 재치있는 입담을 펼치기도 했다. 이 날 비는 이시언에게 “내 주위에 나를 막 다루는 사람은 너밖에 없다”며 두터운 친분을 자랑하기도 했다.

■ 바이두 여인기 순위 TOP5

1위 제시카

2위 에이핑크 윤보미

3위 이요원

4위 서현진

5위 소녀시대 윤아

바이두 여자스타 인기 순위 정상은 제시카가 차지했다. 제시카는 굳건히 1위 자리를 지키며 높은 한류 인기를 자랑했다. 이어 2위는 에이핑크 윤보미가 랭크됐다. 지난 순위보다 한 계단 상승한 에이핑크 윤보미는 무서운 기세로 제시카의 뒤를 쫓고 있다. 3위는 이요원이 이름을 올렸다. 4위는 SBS ‘사랑의 온도’서 러블리한 매력을 뽐낸 서현진이 차지했다. 이어 5위는 소녀시대 윤아가 차지했다.

   
사진=제시카 인스타그램

제시카 – 데뷔 10주년 방콕 콘서트

디자이너로 활발하게 활동 중인 제시카는 오는 27일 방콕에서 데뷔 10주년 콘서트를 개최한다. ‘Jessica On Cloud Nine in Bangkok’라는 이름으로 진행되는 행사는 팬미팅 이벤트와 함께 진행되는 미니 콘서트 형식이다. 이에 제시카는 유튜브를 통해 방콕 팬들에게 인사를 전해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사진=에이핑크 윤보미 인스타그램

에이핑크 윤보미 - ‘슈가맨’에서 그룹 샵으로 깜짝 변신

지난 7일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 예능프로그램 ‘슈가맨’에서 윤보미는 이지혜와 함께 샵으로 깜짝 변신했다. 참석이 어려운 서지영을 대신해 무대에 오른 윤보미는 샵만의 느낌을 완벽하게 소화해 호평을 받은 바 있다.

■ 웨이보 인기 차트 TOP5

1위 황치열

2위 헨리

3위 티아라 효민

4위 이종석

5위 정용화

   
사진=황치열 인스타그램

황치열 – 대륙에 이어 한국에서도 승승장구

지난 11일 개최된 제 35회 ‘골든디스크 디지털 음반 부문’ 시상식에서 황치열은 음반 본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이에 황치열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분들 덕분에 골든 디스크 처음으로 품에 안았습니다. 너무 감사하고 사랑합니다”라고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또한, 지난 15일에는 중국판 ‘나는 가수다’ 2주년 소감을 밝혔다. 그는 “내 인생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순간들이었다”라고 회상하기도 했다.

   
사진=헨리 인스타그램

헨리 – 예능서 선보인 엉뚱 매력

헨리는 현재 ‘나 혼자 산다’, ‘세모방(세상의 모든 방송)’ 등 예능프로그램서 활발하게 활동을 펼치고 있다. 그 중 지난 12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치과에 가 사랑니를 뽑는 모습을 보여줬다. 가기 전부터 겁 먹은 모습부터 사랑니를 뽑고 난 후 말을 하지 못해 종이에 글씨를 써서 보여주는 것까지. 엉뚱하고 귀여운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바 있다.

[뉴스인사이드 소다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