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소띠 생각지도 못한 도움을 받아, 범띠 미혼이면 천생연분이 나타날 운세
[오늘의 운세] 소띠 생각지도 못한 도움을 받아, 범띠 미혼이면 천생연분이 나타날 운세
  • 승인 2018.01.14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신년 오늘의 띠별 생년월일 운세, 애정운 금전운 사업운 승진운 직장운 재물운 / 사진 = 대박운세

무술년(戊戌年) 오늘의 운세 1월 14일 일요일(음력 11월 28일) 오늘의 띠별 생년월일 운세를 알아보자.

한국민족문화대백과 자료에 따르면 돼지띠 생은 강인하고 단순하지만 생각보다 영리하다. 정직하고 솔직하다. 침착하고 이해심도 많아 친구들의 잘못도 쉽게 용서하는 선량한 타입이다. 또 동정심이 많아 자선사업 하기를 좋아하는 기질의 소유자가 많다.

다만 매사에 망설이는 점은 발전에 장애가 되기도 한다. 아닌 것을 아니라고 말하지 못한다는 것. 또 평소 말수가 적지만 한번 입을 열면 말이 많아 남의 오해를 사기도 하는 점은 단점으로 꼽힌다.

한편 돼지띠랑 잘 맞는 띠로는 쥐띠, 양띠, 개띠가 꼽힌다. 잘 어울리지 않는 띠로는 뱀띠, 돼지띠다. 나머지 띠와는 어느 정도 조화롭게 결합할 수 있다고 한다.

무술년 1월 14일 오늘의 띠별 운세

▲쥐띠 운세

오늘은 다른 사람에 대한 평가를 함부로 했다가 오히려 비난을 받게 될 날 입니다. 자신의 생각을 거침없이 뱉는다면 상대에게 상처를 주는 것은 물론 본인도 경솔한 사람이라는 소리를 듣게 될 것입니다. 함께 일을 진행하는 사람끼리 그러한 문제로 부딪친다면 일에 지장이 생기고 대인 관계에서도 갈등이 깊어지겠습니다.

▲소띠 운세

오늘은 어려운 순간에 생각지도 못한 사람에게 도움을 받게 될 것입니다. 애정운은 보통이나 학업이나 직업운은 길하여 좋은 결실을 얻겠습니다. 하는 일도 원만하게 풀리고 바라는 바를 이루니 즐거운 하루가 될 것입니다. 새로운 분야에 도전을 한다고 해도 무리없이 원하는 대로 성취해 나가고 금전적인 여유도 얻겠습니다.

▲호랑이띠(범띠) 운세

미혼이라면 천생연분이 나타날 수 있는 날입니다. 그동안 생각하고 있던 이상형에 가까운 사람을 만날 가능성이 높습니다. 연인이 있거나 결혼을 한 사람이라면 서로에 대한 애정과 신뢰가 더욱 깊어져 좋은 관계를 유지하겠습니다. 오늘따라 상대가 더 사랑스럽고 친밀감이 상승되어 즐거운 하루를 보낼 수 있겠습니다.

▲토끼띠 운세

숨기고 있던 마음을 들켜서 당황하는 날입니다. 누군가에 대한 안 좋은 감정이나 생각이 자칫 그 상대에게 전달이 되어 곤란을 겪게 될 것입니다. 또한 짝사랑하는 사람에 대한 연정이 밝혀져서 얼굴을 붉힐 수도 있습니다.

▲용띠 운세

친한 사람과의 금전거래를 했다가 피해를 볼 수 있는 날입니다. 재물과 우정을 한번에 잃어버리는 고통을 겪을 수도 있습니다. 또한 과식을 하거나 과음을 한다면 건강에 급격한 이상 증세가 나타나 고생을 하게 될 것입니다. 자칫하면 큰 질병에 걸려 아무 것도 못하고 오랫동안 병원 신세를 지는 상황이 생길 수 있습니다.

▲뱀띠 운세

오늘은 전체적으로 어렵지만 오랜만에 연락이 닿은 친구나 조력자의 도움으로 뚫고 나갈 방도가 생길 것입니다. 대인관계의 소중함에 대해 생각하고 몸과 마음이 한결 편해지는 것을 느끼게 될 것입니다.

▲말띠 운세

오늘은 새로운 마음으로 무엇이라도 시작하기 좋은 날입니다. 심신이 활기차고 좋은 기회까지 만나게 될 것입니다. 그동안 생각만 하고 도전하지 못했던 일을 시작하게 되고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겠습니다. 스스로의 노력에 따라 길함이 따를 수 있는데 아무런 시도도 하지 않는다면 안타까운 경험을 할 것입니다.

▲양띠 운세

감당하기 힘든 문제가 생겨 당황하게 될 것입니다. 일이 초반에는 잘 풀리는듯 하다가 예상치 못한 장애를 만나니 어떻게 대처할지 몰라 허둥지둥 하겠습니다. 이 시기를 잘 견디지 못하면 그 타격이 오랫동안 갈 수도 있습니다. 단 대인관계 운은 좋은 편이라 힘든 순간에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원숭이띠(잔나비띠) 운세

하루 종일 우울한 일들이 생길 것입니다. 계획한 일은 실행하기 직전에 문제가 생겨 당황하게 되고 주변 사람들과도 생각지 못한 갈등으로 멀어지겠습니다. 컨디션도 매우 저조하고 체력도 떨어져 기운이 없을 것입니다. 무엇을 해도 의욕이 나지 않고 심신이 지치기만 하니 아무런 이득이 생겨나지 않겠습니다.

▲닭띠 운세

여기저기 오라는 데가 많아서 다소 혼란스러운 날입니다. 분주하지만 실속이 없어 허무한 기분이 들겠습니다. 자신만의 확실한 기준이 없으면 몸과 마음이 지치는 하루가 될 것입니다. 대인관계에 관한 운도 저조한 편이라 믿고 의지할만한 사람이 없으니 외롭겠습니다.

▲개띠 운세

동료나 친구가 시비를 걸어와 다투게 되는 날입니다. 사소한 일로 오해를 하거나 서로 생각하는 것이 달라서 충돌이 일어나게 될 것입니다. 연인과 갈등이 생긴다면 계속 관계를 이어갈 것인지에 대해 진지하게 고민하겠습니다.

▲돼지띠 운세

생각지 못한 작은 불로소득이 생겨 기분이 좋은 날입니다. 하지만 조만간 당신도 다른 이의 불로소득을 제공해주는 상황이 생길 수 있습니다. 영업직에 종사하고 있다면 순간의 이익만 노리다가 더 큰 이익을 놓치는 안타까운 경험을 하게 될 것입니다.

제공 : 대박운세(어플)

[뉴스인사이드 조현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