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발 비디오 여행’] ‘돌아와요 부산항애(愛)’·‘메이즈 러너: 데스 큐어’·‘기억의 밤’·‘맨헌트’ 하지원·‘1급기밀’·‘우리 사이의 거대한 산’
[‘출발 비디오 여행’] ‘돌아와요 부산항애(愛)’·‘메이즈 러너: 데스 큐어’·‘기억의 밤’·‘맨헌트’ 하지원·‘1급기밀’·‘우리 사이의 거대한 산’
  • 승인 2018.01.14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 ‘출발 비디오 여행’

[뉴스인사이드 정찬혁 기자] ‘출발 비디오 여행’에 ‘돌아와요 부산항애(愛)’, ‘메이즈 러너: 데스 큐어’, ‘기억의 밤’, ‘맨헌트’, ‘1급기밀’, ‘우리 사이의 거대한 산’ 등 다양한 작품이 소개된다.

14일 MBC ‘출발! 비디오 여행’ 1212회가 전파를 탄다. 이날 ‘출발! 비디오 여행’ 온 영화1 코너에는 ‘돌아와요 부산항애(愛)’가 소개된다. ‘돌아와요 부산항애(愛)’는 부산 최대 범죄 조직의 유물밀반출 사건에 연루된 이란성 쌍둥이 형제의 치열한 대결을 그린 액션 영화다.

온 영화 2에서는 ‘메이즈 러너: 데스 큐어’를 다룬다. ‘메이즈 러너: 데스 큐어’는 인류의 운명이 걸린 ‘위키드’의 위험한 계획에 맞서기 위해 다시 미로로 들어간 ‘토마스’와 러너들의 마지막 생존 사투를 그린 작품이다.

영화 대 영화 코너에는 ‘기억의 밤’과 ‘맨헌트’가 맞붙는다. ‘기억의 밤’은 납치된 후 기억을 잃고 변해버린 형(김무열 분)과 그런 형의 흔적을 쫓다 자신의 기억조차 의심하게 되는 동생(강하늘 분)의 엇갈린 기억 속 살인사건의 진실을 담은 미스터리 추적 스릴러다.

오우삼 감독과 하지원의 만남으로 기대를 모으는 ‘맨헌트’는 동명 소설과 일본 영화 ‘그대여, 분노의 강을 건너라’(1976년)를 원작으로 살인죄를 뒤집어쓴 변호사가 자신의 무죄를 입증하기 위해 사투를 벌이는 이야기다.

신세개 코너에는 ‘1급기밀’이 나온다. ‘1급기밀’은 국가라는 이름으로 봉인된 내부자들의 은밀한 거래를 폭로하는 범죄실화극이다. 

시시콜콜 코너는 ‘특별한 캐스팅’을 주제로 진행된다.

마지막으로 기막힌 이야기 코너에서는 ‘우리 사이의 거대한 산’이 소개된다. ‘우리 사이의 거대한 산’은 찰스 마틴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산속에 추락한 비행기 사고의 생존자가 눈 덮인 산을 탈출하는 이야기를 그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