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쇼케이스 하이라이트] 오마이걸, ‘긍정 요정’ 마법이 시작된다 [영상]
[오마이걸 쇼케이스 하이라이트] 오마이걸, ‘긍정 요정’ 마법이 시작된다 [영상]
  • 승인 2018.01.09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마이걸 쇼케이스 하이라이트] 오마이걸, ‘긍정 요정’ 마법이 시작된다 [영상]

   
 

[뉴스인사이드=이현미 기자] ‘콘셉트 요정’ 오마이걸이 가요계에 컴백한다. 

9일 오후 서울시 중구 명동 신세계 메사홀에서 오마이걸의 다섯 번째 미니 앨범 ‘비밀정원’ 쇼케이스가 열린 가운데 MC딩동의 사회로 오마이걸 효정, 미미, 유아, 승희, 지호, 비니, 아린이 참석해 신곡 무대 및 앨범 이야기를 전했다.

이날 오마이걸 승희는 “9개월 공백기를 갖고 나온 만큼 이 순간을 정말 기다렸다. 많은 분들이 와주셔서 감사드린다. 시작이 좋은 것 같다. 앞으로 파이팅해서 무대를 보여 드릴테니 잘 지켜봐달라”며 컴백한 소감을 전했다.

이번 앨범 ‘비밀정원’은 동화작가가 가사를 재해석한 내용으로 꾸며진 일러스트레이션과 함께 국내외 히트 작가들이 참여한 총 5개 트랙이 구성되어 오마이걸만의 다채로운 음악 세계를 만날 수 있다. 

타이틀곡 ‘비밀정원’은 아직 보이지 않지만, 자신의 꿈을 담은 비밀정원을 꿋꿋이 키워나가는 소녀들의 이야기를 담은 곡으로 오마이걸만의 감성적인 보컬을 듬뿍 느낄 수 있다.

판타지 동화 속 요정 같은 신비스러운 모습으로 돌아 온 오마이걸을 이번 활동에서 여태껏 보여준 독보적인 콘셉트와 역동적인 퍼포먼스로 리스너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오마이걸은 오는 22일부터 서울 중구 명동 신세계 메사홀에서 첫 단독콘서트 ‘오마이걸의 비밀정원’을 6주 동안 매주 월요일에 개최한다. 

이에 유아는 “콘셉트도 매번 바뀌고 오마이걸이 준비한 시크릿 스테이지도 있으니 기대 많이 해주시고, 많이 놀러와 주셨으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오마이걸은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컴백활동에 돌입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