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피싱조이, 신개념 ‘스크린 낚시’로 예비 창업주들 ‘눈길’ (제46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영상] 피싱조이, 신개념 ‘스크린 낚시’로 예비 창업주들 ‘눈길’ (제46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 승인 2018.01.04 18: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상] 피싱조이, 신개념 ‘스크린 낚시’로 예비 창업주들 ‘눈길’ (제46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뉴스인사이드=이현미 기자] 골프존뉴딘 계열사 ㈜뉴딘플렉스(대표 송지헌)가 선보이고 있는 신개념 스크린 낚시 ‘피싱조이’(FishingJOY)가 ‘제46회 프랜차이즈 창업 박람회’에 참가했다.

㈜뉴딘플렉스는 이번 창업 박람회에서 ‘피싱조이’ 제품 소개를 비롯해 VR시장현황, 예비창업자들을 위한 개별 창업컨설팅 등을 진행했다. 

또한 현장에 ‘피싱조이’ 시연장을 설치해 참석한 예비창업자들이 직접 스크린낚시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뉴딘플렉스 송지헌 대표는 “‘피싱조이’는 최근 트렌드인 낚시와 실내스포츠가 만난 새로운 게임인 만큼 예비창업주들의 뜨거운 관심이 이어져 창업박람회에 참가하게 됐다”라며 설명했다.

이어 송 대표는 “세계 최고의 골프존 VR기술력과 R&D노하우로 스크린낚시 시장을 개척해 나가는 동시에, 각 매장별로 창업자들의 개성이 골고루 반영될 수 있도록 선택의 폭을 넓혀 고객은 물론 창업자들도 만족하는 사업으로 자리 잡아 나가겠다”라고 포부 밝혔다.  

㈜뉴딘플렉스의 ‘피싱조이’는 스크린 스포츠 업계를 선도한 골프존뉴딘그룹의 집약된 VR기술력과 R&D 노하우를 바탕으로 탄생했다. 

   
 

직접 촬영한 마라도 앞바다가 대형 파노라마 형 스크린에 그대로 옮겨 놓아 리얼리티를 극대화 시켰으며, 낚시 현장에서 느낄 수 있는 파도, 갈매기 소리 등 생생한 환경을 구축하고 있다. 여기에 고성능 센서가 장착된 구동부와 전자릴을 사용해 실제 낚시와 유사한 손맛과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뉴딘플렉스는 지난해 9월 서울 송파구에 첫 직영점인 ‘피싱조이’ 신천점 오픈에 이어 12월에는 2호점인 양평 양근점을 오픈했으며 이어 경주, 군산, 대전, 목포 지역에서 오픈 예정돼 창업 열기가 고조되고 있다.

한편, 4일부터 6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46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를 통해 ‘피싱조이’만의 경쟁력을 내세우며 소비자 및 예비 창업주들에게 다가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