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락비, 3일 ‘리몽타주’ 티저 영상 공개…“7인 완벽 앙상블”
블락비, 3일 ‘리몽타주’ 티저 영상 공개…“7인 완벽 앙상블”
  • 승인 2018.01.03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 세븐시즌스

[뉴스인사이드 장규형 인턴기자] 그룹 블락비가 ‘리몽타주’의 티저 영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블락비는 3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리패키지 앨범 ‘리몽타주(Re:MONTAGE)’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흑백 티저 영상 속에는 피아노 연주가 흘러나오며 신곡의 분위기를 예상케 한다. 먼저 등장한 유권은 계단에 기대어 눈을 감고 이별의 아픔에 잠겨있다. 피오는 전하지 못한 꽃다발을 들고 있으며 박경은 거리를 거닐며 떠나간 연인을 회상한다.

재효 역시 옛 연인의 사진을 보며 기억을 더듬고 비범은 한적한 곳에서 누군가를 기다리는 아련한 모습이다. 태일과 지코는 허망한 표정을 지은 채 무심히 걷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블락비의 소속사인 세븐시즌스는 “이번 타이틀곡 ‘떠나지마요’는 박경이 프로듀싱 한 곡이다. 멤버들 각각의 개성 있는 보이스 컬러가 완벽한 앙상블을 이루며 전하는 울림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해 더욱 기대감을 높인다.

한편, 블락비는 오는 8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리몽타주’를 발매하고 오는 27일과 28일 양일간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단독 콘서트 “블락비 2018 블락버스터 “몽타주”(Block B 2018 BLOCKBUSTER “MONTAGE”)’를 개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