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TRCNG 현우·지성 “데뷔 전 이승기·지드래곤 아역으로 활동”
[영상] TRCNG 현우·지성 “데뷔 전 이승기·지드래곤 아역으로 활동”
  • 승인 2018.01.02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상] TRCNG 현우·지성 “데뷔 전 이승기·지드래곤 아역으로 활동”

   
 

[뉴스인사이드=이현미 기자] TRCNG 멤버들이 데뷔 전 화려한 이력을 뽐냈다.

2일 오후 서울시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신인 10인조 보이그룹 TRCNG 첫 번째 싱글 앨범 ‘WHO AM I’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날 쇼케이스에서는 MC 딩동의 사회로 TRCNG 지훈, 태선, 우엽, 현우, 호현, 하영, 학민, 지성, 시우, 강민 등이 참석해 신곡 무대 및 데뷔  스토리를 전했다.

TRCNG 지훈, 지성, 강민은 데뷔 전 드라마와 영화, CF 등에 출연하며 데뷔 전 다양한 아역 활동을 펼쳐 눈길을 끌었다. 

이날 강민은 “영화와 드라마에 출연했다. 연기 활동을 통해서 무대 위에서 퍼포먼스를 할 때 표정 연기를 보여드릴 수 있어서 좋은 것 같다”라고 말했다.

이어 지성 “지드래곤 선배님의 아역으로 무대에 선 적 있다. 무대에 설 때 카메라를 향해 표정 짓는 법을 터특한 것 같”라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현우는 “‘내 여자친구 구미호’에서 이승기 선배님의 아역으로 출연했다. 그때 현우를 만났었는데 지금 멤버로 만나서 신기한 거 같다”라고 밝혔다.

첫 번째 싱글 앨범  ‘WHO AM I’은 아직은 모든게 서툴기만 한 10대 소년들이 자신을 향한 질문을 던지고, 그 답을 찾아가는 스토리를 담아냈다.

타이틀곡 ‘WOLF BABY’는 아직 어리기만 한 소년들이지만 좋아하는 소녀 앞에서는 내면의 본능이 깨어나 누구보다 강인한 존재로 변한다는 스토리를 담은 일렉트로닉 스윙 댄스곡이다.

한편, TRCNG는 데뷔 쇼케이스를 가진 후 본격적인 컴백활동에 돌입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