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윤, ‘집사부일체’ 고정 출연 소감..“긴장도 많이 되고, 설레는 마음도 커”
이상윤, ‘집사부일체’ 고정 출연 소감..“긴장도 많이 되고, 설레는 마음도 커”
  • 승인 2017.12.21 16: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 제이와이드컴퍼티

[뉴스인사이드 장규형 인턴기자] 배우 이상윤이 공중파 첫 예능 고정 프로그램인 SBS 새 예능 프로그램 ‘집사부일체’ 출연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SBS 새예능프로그램 ‘집사부일체’는 물음표 가득한 청춘들이 마이웨이 괴짜 사부를 찾아가 동거동락하며 깨달음 한 줄을 얻는 예능 프로그램으로 이상윤을 비롯해 이승기, 육성재, 양세형이 함께 하는 것이 알려져 방송 전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예능이다.

특히, 네 사람이 자신만의 한 방이 있는 사부를 찾아가 오직 그의 라이프 스타일대로 생활하며 좌충우돌 하루를 보낸다는 점에서 각기 다른 매력이 뿜어질 것으로 보여 기대감과 함께 궁금증도 상승하고 있다.

이에 이상윤은 21일 “예능 첫 고정이라는 점에서 긴장도 많이 되고, 그만큼 설레는 마음도 매우 큽니다. 그동안 해 왔던 장르가 아니다 보니, 어설픈 모습도 많이 보일 거 같습니다”라며 공중파 예능 첫 고정에 대한 설레는 마음을 내비추었다.

이어 “새로운 방식의 프로그램이라는 점에서 저도 궁금증을 가지고 기대하고 있는데요. 시청자분들께서도 많은 관심과 사랑으로 저희들의 모습을 예쁘게 잘 봐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집사부일체가’ 파이팅!”이라고 본방사수의 말도 함께 전했다.

21일 소속사 제이와이드 컴퍼니 역시 “배우 이상윤을 넘어 인간 이상윤에 대한 무한 매력이 보여 질 것으로 예상된다. 이상윤 배우가 보여줄 다양한 모습에 대한 많은 기대와 공중파 예능 첫 고정인 만큼 매사 모든 일에 열심히 하는 그에게 많은 격려 부탁드린다”라고 소속 배우에 대한 애정 어린 말을 전했다.

한편, SBS 새 예능 프로그램 ‘집사부일체’는 내년 1월 첫 방송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