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용만으로 뱃살탈출 'OK', 슬랜더톤 눈길
착용만으로 뱃살탈출 'OK', 슬랜더톤 눈길
  • 승인 2009.04.22 14: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STV|김지원 기자] 노출의 계절이 다가오고 있다. 서구화된 식생활, 불규칙한 생활습관, 운동부족, 스트레스, 폭식 등 비만으로부터 자유롭지 못한 현대인들의 다이어트와 몸 만들기 시즌이 본격적으로 도래했다.

특히 뱃살과 옆구리에 늘어난 살들은 전체적인 몸매라인을 울퉁불퉁하게 하고, 본래의 나이보다 더 나이들어 보이게 만드는 원인이 되곤 한다. 복부비만은 겉으로 맵시가 안 나는 것도 문제지만, 이와 관련한 합병증인 뇌경색, 당뇨병 등 생명과 직결되는 질환과도 밀접하게 관련이 있다는 연구결과도 나와있다.

하지만 뱃살 다이어트에 어떠한 방법이 좋다는 것은 알아도 직접 해보면 잘되지 않거나, 꾸준히 시간을 투자하기 어려운 경우가 많다. 또한 복부비만은 장기간에 걸쳐 운동과 식습관개선을 유지해야 하기 때문에 어지간한 의지가 없다면 얼마 가지 않아 포기하는 경우가 다반사이다.

이러한 문제를 해결해 줄만한 운동기구가 있어 화제다.복근운동기구 슬랜더톤이 그 주인공.

복근운동기구 슬랜더톤( http://www.sl-tone.com )은 벨트처럼 착용하기만 하면 자체로 생성한 저주파 자극으로 복부 근력을 탄탄하게 만들어주는 신개념 복근강화기다. 얇고 가벼워 휴대가 간편하고, 건전지 작동 방식이라 언제 어디서나 복근을 관리할 수 있어 운전할 때나 업무를 볼 때, 학생들도 학교에서 공부하며 운동을 할 수 있는 기구이다.

벨트처럼 착용만 하면 윗몸 일으키기를 한 것과 동일한 운동효과를 주기 때문에 따로 시간을 내 운동할 필요 없이 뱃살다이어트를 할 수 있다.

이제 속살을 숨기거나 보이지 않는 곳에 살이 쪘다고 고민하지 말고, 슬렌더톤 플렉스로 탄탄하고 날렵한 복부를 만들어 자신있는 여름을 만들어 보는 것은 어떨까?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newsinside.kr]
모바일로 생생연예현장 동영상보기 [SHOW,fimm+TV+뉴스와생활+SSTV]

[VOD- '나쁜 남자' 변신, 이승기 "구준표보다 더 현실적"]

[제시카 고메즈, 예전 사진에 네티즌들 “타고난 몸매인줄 알았는데...”]
[이민호의 입술 훔친 행운의 여인 '제시카 고메즈' 가슴성형 논란]
[이민호, 제시카 고메즈의 '나쁜 남자'로 파격 변신!]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나를 움직이는 이슈, UCC의 중심]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