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여해, 홍준표에 돌직구 "자신보다 20살 어린 여자 잡으려 당력쓰지 말고…"
류여해, 홍준표에 돌직구 "자신보다 20살 어린 여자 잡으려 당력쓰지 말고…"
  • 승인 2017.12.20 15: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류여해 홍준표/사진 =류여해 페이스북 캡처

류여해가 기자회견 라이브를 예고한 가운데 홍준표 자유한국당 대표에 돌직구를 날렸다.

류여해 자유한국당 최고위원은 20일 "3시반 기자회견 라이브 한다"며 기자회견 라이브를 예고했다.

앞서 류여해 최고위원은 오전에도 페이스북 라이브를 통해 기자회견을 했다.

이후 류여해 최고위원은 자신의 페이스북에 "한국행 단체여행 다시 봉쇄한 중국"이라는 기사를 링크한 뒤 홍준표 자유한국당 대표에 저격글을 남겼다.

류여해 최고위원은 "중국 가서 문재인 대통령 천원짜리 밥먹고 서민들 생활보고 왔노라 극찬하더니 지금 이건 뭡니까?"라고 말했다.

이어 "홍준표 당대표님 자신보다 스무살어린 여자 최고위원 잡으려 당력쓰지 마시고 그 열정과 결기로 문정부의 실책을 비판하소서. 그것이 제1야당의 당대표가 걸어갈 길입니다"라고 밝혔다.

마지막으로 류여해 최고위원은 "충언입니다. 국민들 바라보고 있습니다. 야당답게 하소서"라며 글을 마무리했다.

서울 서초구갑 당협위원장이던 류 최고위원은 당의 당무감사 결과 낙제점을 받아 컷오프 대상이 됐으며, 이같은 당의 결정에 강력 반발하며 홍 대표를 맹비난해 왔다.

이에 당은 이날 류 최고위원에 대한 징계 여부를 논의하기 위한 윤리위원회 개최를 예고했다. 

[뉴스인사이드 임헌진 기자/사진 =류여해 페이스북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