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탐구] ‘팬들 염원 성취’ 꽃길 행보…워너원·JBJ·레인즈·더보이즈 주학년 [영상]
[스타★탐구] ‘팬들 염원 성취’ 꽃길 행보…워너원·JBJ·레인즈·더보이즈 주학년 [영상]
  • 승인 2017.12.12 11: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탐구] ‘팬들 염원 성취’ 꽃길 행보…워너원·JBJ·레인즈·더보이즈 주학년 [영상]

   
(좌)더보이즈 공식SNS / 워너원

[뉴스인사이드=이현미 기자] 팬들의 애탄 염원이 현실이 돼 꽃길 행보를 걷고 있는 아이돌 그룹들이 눈이 띄게 활약을 펼쳤다.

국민 프로듀스의 손에 의해 뽑힌 11명의 연습생 출신으로 구성된 대형 신인 보이 그룹 워너원(강다니엘, 박지훈, 이대휘, 김재환, 옹성우, 박우진, 라이관린, 윤지성, 황민현, 배진영, 하성운)이 지난 8월 7일 서울 구로구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린 ‘워너원 프리미어 쇼콘’을 통해 화려하게 가요계에 데뷔했다.

워너원은 데뷔곡 ‘에너제틱’, ‘활활;, 지난달 13일 컴백 앨범 ’뷰티풀‘ 까지 모두 히트시키며 2017년을 빛낸 가요계 ‘슈퍼 루키’ 다운 면모를 뽐냈다. 한편, 워너원은 서울(12월 15일~17일)과 부산(23일, 24일), 두 도시에서 개최될 ‘워너원 프리미어 팬콘’을 개최해 팬들을 만난다.

팬들의 부름에 응답한 ‘기적의 아이돌’ JBJ(노태현, 켄타, 김상균, 김용국, 권현빈, 김동한)가 지난 10월 18일, 정식 데뷔 앨범 ‘FANTASY’로 가요계에 출사표를 던지며 뜨거운 돌풍을 일으켰다.

JBJ는 데뷔 단 일주일 만에  SBS MTV 음악프로그램 ‘더쇼’ 1위 후보에 오르는 등 신인답지 않은 강력한 존재감을 입증했다. 또한 탄탄한 팬덤의 지원 사격에 힘입어 음반 판매 집계 사이트인 한터차트에서 일간 1위를 차지하는 저력을 과시했다.

‘황홀한 영감, 기쁨의 기운을 주는 소년들’이란 의미를 더해 탄생된 레인즈(김성리, 변현민, 서성혁, 이기원, 장대현, 주원탁, 홍은기)가 지난 10월 12일 첫 미니앨범 ‘선샤인’의 타이틀곡 ‘줄리엣’으로  7인 7색의 매력을 한껏 발산하며 성공적인 음악 활동을 펼쳤다.

데뷔 전부터 ‘주학년 그룹’으로 화제를 모았던 그룹 더보이즈(주학년, 상연, 영훈, 주연, 현재, 선우, 큐, 케빈, 에릭, 활, 제이콥, 뉴)가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지난달 6일 첫 미니앨범 ‘더 퍼스트’의 데뷔곡 ‘소년’으로 활동 중인 더보이즈는 ‘전원센터’라는 목표로 빈틈없는 실력과 퍼포먼스, 비주얼을 완벽 무장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