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밤TV] ‘생방송 투데이’ 오늘방송맛집, 인천 부평 돌판 시래기 갈낙찜·이태원 부대찌개·마포 토마토 바질 크런치 빵집
[오늘밤TV] ‘생방송 투데이’ 오늘방송맛집, 인천 부평 돌판 시래기 갈낙찜·이태원 부대찌개·마포 토마토 바질 크런치 빵집
  • 승인 2017.12.07 18: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 생방송 투데이

‘생방송 투데이’에서 인천 부평 돌판 시래기 갈낙찜, 이태원 부대찌개 맛집, 마포 토마토 바질 크런치 빵집이 소개된다.

7일 오후 방송 예정인 SBS ‘생방송 투데이’에서는 ‘맛의 승부사’, ‘전격 방문! 소문난 맛집’ 코너 등이 전파를 탄다.

이날 방송의 ‘맛의 승부사 - 신선함과 부드러움의 환상 조화! 시래기 갈낙찜 편’은 인천시 부평구에 위치한 이재OK돌판아구찜이 소개된다. 해당 맛집은 돌판에 시래기와 갈비, 낙지가 올라가는 시래기 갈낙찜이 인기다.

‘전격 방문! 소문난 맛집 - 48년 이유 있는 명성, 이태원 부대찌개 편’에는 서울시 용산구에 위치한 바다식당이 전파를 탄다.

‘골목 빵집 - 바삭함에 상큼함까지! 토마토 바질 크런치 편’에는 서울시 마포구에 위치한 베이커리 나무가 등장한다. 해당 빵집은 토마토 바질 크런치를 판매한다.

마지막으로 ‘살림 랭킹쇼! - 숨 죽은 패딩 살리기 편’에서는 경기도 군포시에 위치한 지큐리폼에서 패딩 관리 노하우를 전수한다.

7일 오후 7시 방송.

[뉴스인사이드 정찬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