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밤TV] ‘본격연예 한밤’ 진선규, 본인 수상 장면 보며 또 다시 눈물…최희서, 대종상 비하인드 공개
[오늘밤TV] ‘본격연예 한밤’ 진선규, 본인 수상 장면 보며 또 다시 눈물…최희서, 대종상 비하인드 공개
  • 승인 2017.12.05 2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격연예 한밤’에서 배우 최희서, 진선규를 만난다.

5일 방송되는 SBS 연예정보프로그램 ‘본격연예 한밤’에서 2017년도 가장 핫한 영화계 루키들을 만난다. 영화 ‘박열’로 신인여우상 5관왕은 물론 여우주연상까지 거머쥔 화제의 그녀 최희서, 청룡이 낳은 남자라 불리며 실시간 검색어 순위를 뜨겁게 달궜던 ‘범죄도시’의 진선규가 그 주인공이다.

이날 녹화는 대학로의 연극계에서 연기 발판을 다지며 ‘대학로의 송강호’로 불렸던 진선규를 위해 ‘한밤’이 그의 주 무대였던 대학로에서 길거리 인터뷰를 진행했다. 생애 첫 길거리 인터뷰를 진행하게 된 진선규는 자신을 만나기 위해 몰려든 팬들에 조금은 들뜬 모습이었다. 자신이 뒤만 돌아봐도 환호하는 팬들에 어색해 하면서도, 팬이 쥐어준 핫팩 하나에 눈물이 날 것 같다며 순박하게 웃는 그는 영화 ‘범죄도시’ 속 살벌한 ‘위성락’과는 전혀 다른 모습이었다.

한편, 진선규는 ‘청룡영화상 남우조연상 수상’뿐만 아니라 아내를 언급했던 ‘수상소감’과 무대로 걸어 나오면서부터 진하게 흘렸던 ‘눈물’로 화제가 됐었다. 이날 진선규는 제작진이 준비한 그의 수상 장면 영상을 보며 또 한 번 눈물을 흘려 촬영장을 웃프게 만들었다. 또한 ‘남우조연상 수상자’로 호명되던 당시 단번에 자신이 수상자임을 알아차리지 못했던 상황과 심경을 밝혔는데, 이는 오늘 ‘한밤’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또 다른 루키, 대종상 영화제 최초로 신인여우상과 여우주연상을 한꺼번에 거머쥔 최희서와 ‘한밤’은 영화 ‘박열’의 추억을 소환하는 어묵탕 먹방 인터뷰를 진행했다. ‘한밤’과의 인터뷰가 첫 단독 인터뷰라는 최희서는 ‘대종상 영화제’ 수상 후보로 올랐을 당시 본인보다 그 사실을 먼저 알았던 사람이 있다며 비하인드 스토리를 밝혔다. 뒤이어 대종상 영화제에서 수상소감을 전하던 당시 일어났던 음향 사고에 대한 심경도 함께 전했다.

또한 최희서는 자신이 손수 만든 대본 노트도 공개했다. 그녀의 솔직한 심경과 숨겨뒀던 이야기, 노력이 엿보이는 대본 노트는 방송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무명시절이 길었기에 더 빛나고 있는 두 루키, 진선규와 최희서의 과거 단역시절 고생담부터 각각의 미래 포부까지 담긴 즐겁고도 훈훈한 인터뷰는 오늘 밤 8시 55분 '본격연예 한밤'에서 공개된다.

[뉴스인사이드 정찬혁 기자 / 사진= SBS ‘본격연예 한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