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속 무비월드] ‘다운사이징’·‘튤립 피버’·‘침묵의 목격자’·‘침묵’· ‘퍼펙트 호스트’·‘블랙 버터플라이’
[접속 무비월드] ‘다운사이징’·‘튤립 피버’·‘침묵의 목격자’·‘침묵’· ‘퍼펙트 호스트’·‘블랙 버터플라이’
  • 승인 2017.12.02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접속 무비월드’에 개봉을 앞둔 새로운 영화들이 등장한다.

2일 SBS ‘접속 무비월드’가 전파를 탄다. 이날 ‘접속 무비월드’에는 ‘퍼펙트 호스트’, ‘다운사이징’, ‘튤립 피버’, ‘침묵의 목격자’, ‘침묵’, ‘블랙 버터플라이’ 등이 소개된다.

‘퍼펙트 호스트’

감독: 닉 톰네이

출연: 데이빗 하이드 피어스, 클레인 크로포드

개봉:  2013 .11.14

▶ 줄거리:

‘쏘우’ 제작진이 선사하는 기막힌 스릴러! 함부로 친절을 구걸하지 말라!

30만 달러를 훔친 범행이 뉴스에 도배되고, 경찰의 수배를 받게 된 존은 이를 피해 낯선 집의 초인종을 누른다. 마침 친구들과의 디너 파티를 준비 중이던 친절한 집주인 워릭은 친구의 친구라는 존의 말에 그를 집 안으로 들이게 된다. 강도를 당해 가진 것이 없다는 존을 디너 파티에 초대한 워릭. 하지만 라디오를 통해 흘러나온 존의 수배 소식으로 인해 디너 파티에 손님으로 숨어 조용히 사라지려던 존의 도주 계획은 물거품이 되고, 친절하기만 하던 집주인 워릭은 존이 본심을 드러내는 순간 친절한 집주인의 가면을 벗고 살벌한 본색을 드러내는데….

살벌하게 친절한 집주인 vs 궁지에 몰린 은행 강도

과연 승자는 누가 될 것인가

‘다운사이징’

감독: 알렉산더 페인

출연: 맷 데이먼, 크리스틴 위그

개봉:  2018 .01

▶ 줄거리:

1억이 120억이 되는 세상!

“돈 걱정, 집 걱정은 이제 끝났다!”

평생을 같은 집에 살면서 10년째 같은 식당에서 저녁을 때우며 평범한 삶을 살아가는 폴. 아내의 유일한 소원인 더 넓은 집을 갖는 것도 대출 조건이 되지 않아 포기할 수 밖에 없다. 한편, 인구과잉에 대한 해결책으로 인간축소프로젝트인 다운사이징 기술이 개발된다. 이 기술은 단순히 부피를 0.0364%로 축소시키고 무게도 2744분의 1로 줄이는 것이 아니라 1억원의 재산이 120억원의 가치가 되어 왕처럼 살 수 있는 기회의 시작이기도 하다.

화려한 삶을 그리며 폴과 아내는 다운사이징을 선택하지만, 시술을 마친 폴은 아내가 가족의 곁을 떠나기 싫어 다운사이징 된 자신을 두고 도망갔다는 청천벽력 같은 소식을 듣게 된다.

커다란 저택, 경제적인 여유, 꿈꾸던 럭셔리 라이프를 살아가지만 이혼 후 모든 것이 무의미해져 버린 폴. 그리고 모든 꿈이 실현되리라 믿은 다운사이징 세상에서도 또 다른 위기가 그를 기다리는데….

과연 폴은 자신이 꿈꾸던 행복한 삶을 찾아갈 수 있을까?

‘튤립 피버’

감독: 저스틴 채드윅

출연: 알리시아 비칸데르, 데인 드한

개봉: 2017 .12.14

▶ 줄거리:

젊고 아름다운 여인 ‘소피아’(알리시아 비칸데르), 그녀의 남편 거상 ‘코르넬리스’(크리스토프 왈츠), 그리고 이들의 초상화를 그리는 매력적인 화가 ‘얀’(데인 드한).

17세기 암스테르담 튤립 열풍보다 더 뜨겁고 치명적인 사랑과 위험한 거짓을 그린 클래식 로맨스.

‘침묵의 목격자’

감독: 비행

출연: 곽부성, 니홍지에, 순홍레이

개봉:  2014 .05.29

▶ 줄거리:

세상을 충격에 빠뜨린 놀라운 진실이 공개된다!

재계의 거물 임태의 약혼녀인 유명가수 양단이 살해되는 사건이 발생하자 중국대륙이 발칵 뒤집힌다. 게다가 이 사건의 유력한 용의자로 임태의 딸이 체포되어 기소되자 이 충격적인 재판에 모든 관심이 집중된다. 사건의 검사를 그 동안 세 차례에 걸쳐 임태를 사기혐의로 기소한 적 있는 동도가 맡게 되자 임태는 최고의 변호사로 통하는 주리를 선임해 딸의 무죄를 주장한다. 팽팽할 것만 같았던 재판은 임태의 운전기사 손위가 증인으로 출석해 자신이 진범이라고 주장하면서 싱겁게 끝나버리는 듯 했으나 검사 측에 사건을 원점으로 되돌릴만한 결정적인 동영상 제보가 접수되면서 충격적인 진실이 드러나기 시작하는데….

‘침묵’

감독: 정지우

출연: 최민식, 박신혜, 류준열

개봉:  2017 .11.02

▶ 줄거리:

재력과 사랑, 세상을 다 가진 남자 ‘임태산’(최민식). 모든 것이 완벽히 행복하다 믿었던 그 날 약혼녀이자 유명 가수인 ‘유나’(이하늬)가 살해 당하고, 용의자로 딸 ‘임미라’(이수경)가 지목된다.

세간의 이목이 집중된 사건. 임태산은 그날의 일을 기억하지 못하는 딸을 무죄로 만들기 위해 자신만의 방식으로 사건을 쫓기 시작한다.

그리고 최고의 변호인단을 마다한 채, 미라의 무죄를 믿고 보듬어줄 젊은 변호사 ‘최희정’(박신혜)을 선임한다. 미라가 기억하지 못하는 시간을 둘러싼 치열한 법정 공방. 하지만 사라진 그날의 CCTV 영상을 갖고 있는 유나의 팬 ‘김동명’(류준열)의 존재가 드러나며 사건은 예상치 못한 방향으로 흘러가는데….

살해된 약혼녀, 용의자가 된 딸. 가장 완벽한 날, 모든 것을 잃었다.

‘블랙 버터플라이’

감독: 브라이언 굿맨

출연: 안토니오 반데라스, 조나단 리스 마이어스

개봉:  2017. 11. 30

▶ 줄거리:

갑자기 나타난 낯선 청년의 호의. 비극의 이야기는 거기에서 시작됐다!

한 때는 잘 나가던 시나리오 작가였지만 아내가 실종된 후, 은둔 생활을 이어가던 ‘폴’(안토니오 반데라스)은 어느 날 집으로 돌아가던 길에 트럭 운전수와 시비가 붙게 되고, ‘잭’(조나단 리스 마이어스)이라는 청년의 도움으로 곤경에 벗어나게 된다. 호의를 베풀어준 ‘잭’이 갈 곳 없이 떠도는 신세임을 알게 된 ‘폴’은 그를 자신의 집에 머물게 해주지만, 곧 이 작은 호의는 앞으로 쓰여질 ‘폴’의 이야기를 점차 비극으로 이끌어 가는데….

[뉴스인사이드 정찬혁 기자 / 사진= 각 영화 포스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