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도전’ 망원에서 잠실까지 총 20km, ‘뗏목 타고 한강 종주’ 재도전
‘무한도전’ 망원에서 잠실까지 총 20km, ‘뗏목 타고 한강 종주’ 재도전
  • 승인 2017.12.01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한도전’ 멤버들이 뗏목을 타고 한강 종주에 나선다.

오는 2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에서는 멤버들이 ‘뗏목 한강 종주’에 도전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영하 3도의 강추위 속 한강에 모인 멤버들의 모습과 함께 과거 ‘수상가옥’을 방불케 했었던 뗏목이 더욱 완벽하고 럭셔리(?)하게 업그레이드된 모습까지 공개될 예정으로 기대를 더한다.

지난 6월 멤버들은 ‘5소년 표류기’ 특집으로 ‘뗏목 타고 한강 종주’에 도전했지만, 심각한 가뭄과 거센 역풍에 결국 실패하고 말았다. 이에 멤버들이 심기일전해 다시 한 번 한강 종주에 도전한 것.

제작진에 따르면 멤버들은 재도전에 대한 계획을 전혀 모른 채 한강에 도착했고, 차에서 내리자마자 ‘뗏목 한강 종주’를 떠올렸다고. 실제 한강 위 뗏목을 발견한 박명수는 비명까지 질렀고 다른 멤버들 또한 불안한 기색을 감추지 못했다는 전언이다.

공개된 스틸 속 화장실부터 튼튼한 돛, 방향키, 무한 동력을 발휘할 프로펠러가 달린 페달까지 완벽하게 업그레이드된 뗏목의 모습이 시선을 강탈한다. 특히 럭셔리(?)하게 변신한 뗏목 화장실의 모습은 과연 어떨지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또한 항해사 모자를 쓴 선장 유재석를 비롯해 마도로스로 변신한 박명수, 정준하, 하하, 양세형, 그리고 양복을 차려입은 조세호의 모습과 항해를 시작 전 두려움과 설렘이 교차한 표정으로 손을 모은 이들의 모습까지 공개되며 과연 이들이 재도전에 성공할 수 있을지 기대를 끌어올린다.

멤버들은 유재석의 “돛을 펼쳐라!”라는 함성을 시작으로 겨울 한강의 칼바람과 맞서 장장 20km의 ‘뗏목 한강 종주’에 다시 도전한 이들이 과연 이번엔 무사히 성공할 수 있을지 오는 2일 방송되는 ‘무한도전’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정찬혁 기자 / 사진= MBC ‘무한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