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MAMA in Japan’ 레드카펫, 박보검-서강준부터 AKB48-뉴이스트W-세븐틴-트와이스-워너원까지 ‘화려’[화보]
‘2017 MAMA in Japan’ 레드카펫, 박보검-서강준부터 AKB48-뉴이스트W-세븐틴-트와이스-워너원까지 ‘화려’[화보]
  • 승인 2017.11.3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7 MAMA in Japan’의 서막이 올랐다.

29일 오후 CJ E&M이 개최, 일본 요코하마 아레나에서 열린 '2017 MAMA(Mnet Asian Music Awards,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에 인기 정점을 찍고 있는 아티스트와 시상자가 레드카펫에 올랐다.

 

오후 5시부터 약 한 시간 반에 걸쳐 진행된 ‘2017 MAMA in Japan’의 레드카펫은 신아영, 조세호, 지숙이 MC를 맡아 매끄러운 진행을 선보이며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렸다. 아티스트와 시상자들의 모습을 보기 위해 수많은 팬들이 레드카펫 존을 가득 메웠고, MC들의 진행에 함께 호흡하며 열기를 이어갔다.

 

레드카펫에는 위키미키, 청하, 프로미스_9, 프리스틴, 워너원, 몬스타엑스, 트와이스, 세븐틴, 뉴이스트W, 지코, EXO-CBX가 올라 ‘2017 MAMA in Japan’에서 펼칠 퍼포먼스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또한, 아이오아이 멤버들과 아시아 지역 간의 공존과 화합을 상징하는 콜라보 무대를 선보일 것으로 예고한 바 있는 AKB48의 등장에 팬들은 환호했다.

 

여기에 호스트 박보검을 비롯, 성훈, 이호정, 이선빈, 서강준, 임주환, 김소현 등 등장만으로도 시선을 사로잡는 최고의 배우들이 한 자리에 섰다. 또한 야노시호&추성훈 부부와 일본 시상자인 하라다 류지, 이시다 니콜, 후지이 미나 등 일본의 스타들도 함께해 눈길을 모았다.

★ 사진으로 보는 ‘2017 MAMA in Japan’ 레드카펫

   
 
   
 
   
 
   
 
   
 
   
 
   
 
   
 
   
 
   
 
   
 
   
 
   
 
   
 
   
 
   
 
   
 
   
 
   
 
   
 
   
 
   
 
   
 
   
 
   
 
   
 

[뉴스인사이드 송초롱 기자 / 사진=CJ E&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