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 28일 스페셜 앨범 ‘PLAY’ PAUSE Ver. 발매
슈퍼주니어, 28일 스페셜 앨범 ‘PLAY’ PAUSE Ver. 발매
  • 승인 2017.11.28 1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슈퍼주니어의 정규앨범 ‘플레이 퍼스 버전(‘PLAY’ PAUSE Ver.)‘이 28일 발매된다.

정규 8집 앨범 ‘플레이(PLAY)’의 스페셜 버전인 ‘PLAY’ PAUSE Ver.에는 슈퍼주니어의 감성보컬 유닛 SUPER JUNIOR-K.R.Y.(규현, 려욱, 예성)가 5년간 심혈을 기울여 준비한 정통 발라드 ‘愛,태우다 (Shadowless)’와 기존 ‘PLAY’에 수록된 10곡까지, 총 11곡이 알차게 담겨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오랜 기다림 끝에 빛을 보게 된 ‘愛,태우다 (Shadowless)’는 부드럽게 흐르는 오케스트레이션 위에 SUPER JUNIOR-K.R.Y.의 감성적인 보이스가 녹아 들어 이별 후 느끼는 그리움을 담아낸 곡으로, 려욱과 규현의 군 입대 부재로 허전함을 느끼는 팬들의 마음을 가득 채워줄 예정이다.

무엇보다 이번 앨범에는 200매 한정 ‘골든 티켓’이 포함돼 기대를 높였으며, ‘PLAY’ PAUSE Ver. 초도 한정 반에만 삽입된 ‘골든 티켓’을 찾은 행운의 주인공들에게는 12월 16-17일 ‘슈퍼주니어 월드투어-슈퍼쇼7’ 공연 후 멤버들과 함께 하는 만남의 자리가 마련돼 있어 뜨거운 호응이 예상된다.

한편, 스페셜 앨범 ‘PLAY’ PAUSE Ver.은 28일 각종 온라인 음반 사이트와 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장규형 인턴기자 / 사진= SM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