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밤TV] ‘내 이름을 불러줘-한명회’ 김국진, 동명이인들 에피소드에 당황한 기색 보여
[오늘밤TV] ‘내 이름을 불러줘-한명회’ 김국진, 동명이인들 에피소드에 당황한 기색 보여
  • 승인 2017.11.28 2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김국진/사진=JTBC ‘내 이름을 불러줘-한명회’

‘내 이름을 불러줘-한명회’ 김국진들이 출연한다.

오늘(28일) 방송되는 종합편성채널 JTBC 예능프로그램 ‘내 이름을 불러줘-한명회’에서는 여덟 번째 이름으로 한명회의 MC, 김국진의 동명이인 ‘김국진’들이 공개된다.

1990년대를 주름잡았던 톱스타 김국진은 그동안 한명회에서 MC를 맡으며 본인의 동명이인들을 꼭 한번 만나봤으면 좋겠다며 ‘김국진’ 동명이인들의 이야기를 궁금해 한 바 있다.

이날 출연한 8인 중 아빠와 MC 김국진의 나이가 4살밖에 차이 나지 않는다는 여자 김국진과 출중한 미모를 가진 여자 김국진, 이 두 여성의 등장은 출연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그리고 김국진보다 훨씬 형님인 김국진까지 등장해 MC 김국진은 그동안 그에게 볼 수 없었던 긴장한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김국진 당사자 앞에서 펼쳐진 동명이인 에피소드는 녹화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름이 김국진이었을 뿐인데 겪어야만 했던 피해사례부터, 이름 덕 본 사연까지 8인의 출연자들 에피소드에 김국진은 당황하는 기색을 보였다.

한편, 이날 김국진을 대신해 장성규 아나운서가 MC 역할을 톡톡히 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김국진들과 함께한 JTBC ‘내 이름을 불러줘-한명회’는 28일(화)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뉴스인사이드 소다은 인턴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