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밤TV] 채널A '외부자들' 이언주 “안철수 대표가 뭘 주장하는지 분명치 않다”
[오늘밤TV] 채널A '외부자들' 이언주 “안철수 대표가 뭘 주장하는지 분명치 않다”
  • 승인 2017.11.28 2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언주 의원이 안철수 국민의당 대표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28일 방송되는 채널A ‘외부자들’에서는 국민의당 이언주 의원이 출연한다.

 

최근 녹화에서 전여옥 전 의원은 이언주 의원에게 “안철수 현상이 아직도 유효한가”라고 질문을 던졌다.

 

이언주 의원은 “안철수 현상은 유효하다”라며 다만 “안철수 대표가 (안철수 현상을) 실현할 수 있을 것인가에 대해서는 우리도 고민이 많다”라고 밝혔다.

 

정봉주 전 의원의 “안철수 대표가 주장하는 새 정치가 뭔지 아는가”라는 질문에 이언주 의원은 “내가 느낄 때 안철수 대표가 뭘 주장하는지 분명치 않다”라고 답했다. 이어 이언주 의원은 “(안철수 대표는) 정치 현실에 타협해버렸다. 아무리 힘들어도 혼자라도 그 길을(새 정치의 길을) 갔어야 한다”고 말했다.

 

이언주 의원을 둘러싼 ‘외부자들’의 날선 공격과 이언주 의원의 답변은 28일 밤 11시 채널A ‘외부자들’에서 공개 된다.

 

채널A ‘외부자들’은 현안의 중심에 선 내부자들이 보지 못하는 큰 그림을 날카롭게 그려 줄 ‘외부자들’을 통해 정치 사회 등 각 분야의 현안을 짚어보자는 취지에서 기획된 시사예능 프로그램. 남희석 MC를 중심으로 진보논객 진중권 동양대 교수, 정봉주 전 통합민주당 의원, 전여옥 전 한나라당 의원, 안형환 전 새누리당 의원이 출연한다. 매주 화요일 밤 11시 방송.

[뉴스인사이드 송초롱 기자 /사진=채널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