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티비’ 이상훈·황인혜, 비투비·함은정도 반했다…찰떡 호흡 메인 MC 대활약
‘셀럽티비’ 이상훈·황인혜, 비투비·함은정도 반했다…찰떡 호흡 메인 MC 대활약
  • 승인 2017.11.23 16: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그맨 이상훈과 배우 황인혜가 ‘아이 앰 셀럽’에서 환상적인 진행 호흡으로 셀럽들의 매력을 속속들이 파헤쳤다.

지난 21일과 22일 오후 방송된 실시간 온라인 인기 예능 프로그램 셀럽티비 ‘아이 앰 셀럽’에는 이상훈과 황인혜의 진행 아래 영화 ‘실종2’의 조성규 감독과 배우 함은정, 그룹 비투비(BTOB)가 각각 출연해 팬들을 만났다.

먼저 21일 무비 스페셜 방송에서 MC 이상훈과 황인혜는 영화 ‘실종2’의 두 주역 조성규 감독과 함은정을 만나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이상훈과 황인혜는 편안한 분위기를 이끌어내며 촬영 현장의 에피소드 및 영화팬들이 궁금해 했던 비하인드 스토리 등 영화와 관련된 정보를 한층 풍성하게 전달해 개봉을 기다리는 팬들의 궁금증을 채워줬다.

이어 22일 방송된 ‘아이 앰 셀럽’에서 이상훈은 그룹 비투비와 만나 유쾌한 에너지를 선사했다. 이상훈은 방송 내내 실시간 채팅에 참여한 팬들과 끊임없이 소통, 비투비 만의 ‘비글미’를 배가시키며 꾸밈없는 웃음을 선사했다.

특히 ‘아이 앰 셀럽’의 고정 MC 이상훈은 영화에 대한 심층적인 이야기부터 대세 아이돌들과의 유쾌한 방송까지 누구와도 잘 어울리는 특급 케미와 적재적소의 웃음을 자아내 시청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또한, 함께 MC로 활동 중인 2007 미스코리아 대구 선, 2008 SBS 슈퍼모델 출신 신예 배우 황인혜는 청순하고 차분한 이미지와 반전되는 귀엽고 엉뚱한 매력을 과시, 이상훈과 찰떡 호흡을 자랑하며 존재감을 드러내 앞으로의 행보를 기대케 했다.

이상훈과 황인혜가 MC로 맹활약 중인 셀럽티비 ‘아이 앰 셀럽’은 레드벨벳, NCT127, 여자친구, 위키미키, 블락비 바스타즈, 다이아, 빅스, 아스트로, 티아라, 펜타곤 등 대세 아이돌의 출연으로 주목받고 있는 신개념 라이브 음악방송으로, 셀럽티비 홈페이지 및 공식 유튜브, 페이스북, 네이버TV, 카카오TV 페이지에서 시청할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장규형 인턴기자 / 사진= 이앤피컴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