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기로운 감빵생활’ 이규형, 180도 연기 변신 기대…“많은 사랑 부탁 드린다”
‘슬기로운 감빵생활’ 이규형, 180도 연기 변신 기대…“많은 사랑 부탁 드린다”
  • 승인 2017.11.22 1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이규형이 180도 연기 변신을 예고했다.

22일 첫 방송을 앞둔 케이블채널 tvN 새 수목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연출 신원호 l 극본 정보훈)에서 상습 마약 복용으로 수감된 재벌 2세 역을 맡은 이규형이 그 동안 연기해 온 모습과는 전혀 다른 개성으로 ‘신 스틸러’를 자처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앞서 이규형은 tvN ‘도깨비’에서 보험금을 노리고 아내를 죽인 파렴치한 남편 역을 완벽 소화해내며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이어 tvN ‘비밀의 숲’에서는 수사관과 살인의 진범 윤세원 과장 역을 맡아 카리스마와 섬뜩함을 오가며 극 완성도에 힘을 실으며 연기력을 입증 받았다. 자연스레 이번 작품의 캐릭터 포스터에서 느껴지는 색다른 모습만으로도 어떤 연기와 매력을 선사할지 귀추가 주목되는 상황.

이에 이규형은 “첫 방송을 앞두고 많이 설렌다. 슬기롭게 열심히 촬영하고 있으니 슬빵(슬기로운 감빵생활) 많은 사랑 부탁 드린다”고 첫 방송 본방 사수를 독려하며 “저의 연기 변신도 기대해 달라”고 덧붙였다.

한편, ‘응답하라’ 시리즈로 전 국민적인 사랑을 받은 신원호PD의 신작으로 방송 전부터 높은 기대를 얻고 있는 tvN 새 수목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은 슈퍼스타 야구선수 김제혁(박해수 분)이 하루아침에 범죄자가 되어 들어간 교도소 안에서 일어나는 이야기와 그 안에 사는 사람들의 생활을 그린 블랙코미디 드라마다. 22일 밤 9시 10분 첫 방영된다.

[뉴스인사이드 장규형 인턴기자 / 사진= tv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