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재현X디어, SM ‘STATION’으로 호흡 맞춘다…신곡 ‘Try Again’ 오는 24일 공개
NCT 재현X디어, SM ‘STATION’으로 호흡 맞춘다…신곡 ‘Try Again’ 오는 24일 공개
  • 승인 2017.11.21 12: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NCT 재현이 이번 주 SM ‘STATION’(스테이션)을 통해 다채로운 매력을 선사한다.

오는 24일 오후 6시 공개되는 ‘STATION’ 시즌 2의 34번째 곡은 NCT 재현과 실력파 싱어송라이터 디어(d.ear)가 함께 호흡을 맞춘 ‘Try Again’(트라이 어게인)으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음원 공개될 예정이어서 음악 팬들의 큰 호응이 기대된다.

이번 신곡 ‘Try Again’은 미니멀한 어쿠스틱 사운드가 인상적인 팝 발라드 곡으로, 이별이 가까워지고 있음을 느낄 무렵, 오랜 시간 함께한 시간을 되돌아보며 여전히 내 사랑은 너라는 확신을 전하는 연인들의 이야기를 가사에 담아 감성을 자극하기에 충분하다.

특히, 재현은 음원 공개에 앞서 21일(금일)부터 23일까지 매일 오후 6시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각종 SNS의 ‘STATION’ 및 NCT 계정을 통해 웹 화보 ‘Poetic Beauty: JAEHYUN’(포에틱 뷰티: 재현)을 순차 공개, 신곡 ‘Try Again’의 감성적인 분위기를 재현만의 느낌으로 표현한 훈훈한 비주얼 화보를 만날 수 있어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또한 이번 ‘STATION’에 참여한 디어는 ‘Try Again’의 작사, 작곡, 편곡을 모두 담당했으며, 신승훈 11집 타이틀 곡 ‘이게 나예요’ 및 권진아 데뷔곡 ‘끝’의 작곡에 참여함은 물론, 아이유, 박보검 등 스타들이 커버해 화제를 모은 ‘12월 24일’의 원작자로도 높은 관심을 얻은 바 있어, 재현과 컬래버레이션한 이번 신곡 역시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STATION’ 시즌 2는 다양한 아티스트, 프로듀서, 작곡가들과의 협업을 통해 완성도 높은 음원 및 콘텐츠를 선보여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뉴스인사이드 소다은 인턴기자/사진=SM 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