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뉴딘그룹, 7년 째 김장 나눔으로 이웃사랑 실천
골프존뉴딘그룹, 7년 째 김장 나눔으로 이웃사랑 실천
  • 승인 2017.11.15 1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017 유성구 사랑의 김장 나누기’ 행사에 참여한 ㈜골프존뉴딘, ㈜골프존, ㈜골프존네트웍스 등에서 근무하는 임직원 100여 명이 유성구 관내 저소득계층에 전달할 김치를 담그고 있다. / 사진 = 골프존뉴딘그룹

골프존뉴딘그룹이 15일(수) 대전시 유성구 유림공원에서 진행된 ‘2017 유성구 사랑의 김장 나누기’ 행사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2017 유성구 사랑의 김장 나누기’ 행사에는 그룹 내 ㈜골프존뉴딘, ㈜골프존, ㈜골프존네트웍스 등에서 근무하는 임직원 100여 명이 참여했다.

골프존뉴딘그룹은 대전에 뿌리를 두고 있는 만큼 2012년부터 7년 연속 김장 나누기 행사에 참여하며 지역사회 소외계층에게 온정을 나누고 있다.

이번 행사는 유성구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오정수)와 유성구 행복네트워크(이영현 상임대표), 유성구 행복누리재단(김홍혜 이사장)가 주최한 것으로 골프존뉴딘그룹과 함께 대전 지역의 30여개 기업 및 단체가 참여했다.

이날 담근 김장 김치는 유성구 관내 저소득계층 1500세대에게 15Kg씩 전달될 예정이다.

   
▲ ‘2017 유성구 사랑의 김장 나누기’ 행사 / 사진 = 골프존뉴딘그룹

골프존뉴딘그룹 기업문화실 하준우 실장은 “임직원 모두가 김장 나눔 활동에 직접 참여하며 이웃 사랑을 실천한다는 점이 매우 의미 있다고 생각한다.”라며 “골프존뉴딘그룹은 나눔과 배려라는 기업경영 철학에 따라, 향후에도 대전 지역의 소외계층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에 지속적으로 참여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골프존뉴딘그룹은 ‘골프친구’, ‘VR스포츠체험 지원’, ‘골프존뉴딘그룹 지역사회 자원봉사’등 임직원의 참여로 진행되는 자원봉사를 꾸준하게 실시하고 있다.

또한 2010년 설립한 골프존문화재단을 통해 지역 문화·예술분야를 알리고 지원하기 위한 ‘계룡산철화분청사기 콜라보레이션 레지던시’사업, 사회소외계층 후원을 위한 ‘사랑나눔효큰잔치’ 등의 나눔 활동을 체계적이고 지속적으로 실천해가고 있다.

[뉴스인사이드 조현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