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SNS] 방탄소년단 슈가-진, 美 출국 인증샷 #WhereIsBangtan
[스타★SNS] 방탄소년단 슈가-진, 美 출국 인증샷 #WhereIsBangtan
  • 승인 2017.11.14 1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방탄소년단 슈가와 진이 출국 인증샷을 올렸다.

14일 오후 방탄소년단 슈가와 진은 공식 트위터에 각각 “얍얍” “다녀오겠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슈가는 코트에 벙거지를 쓰고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으며, 진은 화이트앤 블랙 의상을 매치하고 아련한 분위기를 뽐냈다.

방탄소년단의 미국 출국 소식과 함께 트위터에는 #WhereIsBangtan 라는 키워드가 전 세계 지역 트렌드로 떠오르며 그들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방탄소년단은 오는 19일(현지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 마이크로소프트 씨어터(Microsoft Theater)에서 열리는 '2017 아메리칸 뮤직 어워드(American Music Awards)’에 공식 초청 받아. 이날 출국했다. 그들은 LOVE YOURSELF 承 ‘Her’의 타이틀곡 ‘DNA’ 무대를 선보인다. 이 공연은 미국 지상파 방송인 ABC를 통해 미국 전역에 생중계될 예정이다.

‘아메리칸 뮤직 어워드’는 현재 가장 영향력 있고, 상징적인 아티스트를 선정하는 시상식으로 빌보드 뮤직 어워드, 그래미 뮤직 어워드와 함께 미국 3대 음악 시상식으로 꼽힌다. 

 

이밖에도 방탄소년단은 CBS 방송 ‘제임스 코든의 더 레이트 레이트 쇼’, NBC 방송의 ‘엘렌 드제너러스 쇼(The Ellen DeGeneres Show)’, ABC 방송의 ‘지미 키멜 라이브(Jimmy Kimmel Live)’ 등에 참석한다.

[뉴스인사이드 송초롱 기자 / 사진=방탄소년단 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