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빅톤이 밝힌 팬클럽 #엘리스 #버스킹 #빼빼로데이 ‘기대해주세요’
[영상] 빅톤이 밝힌 팬클럽 #엘리스 #버스킹 #빼빼로데이 ‘기대해주세요’
  • 승인 2017.11.09 18: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상] 빅톤이 밝힌 팬클럽 #엘리스 #버스킹 #빼빼로데이 ‘기대해주세요’

   
 

아이돌 그룹 빅톤이 차트 공약과 깜짝 이벤트를 언급했다.

9일 오후 서울시 용산구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빅톤의 데뷔 1주년을 맞아 발매하는 미니앨범 4집 ‘프롬. 빅톤(From. VICTON)’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날 쇼케이스에는 빅톤의 한승우, 강승식, 허찬, 임세준, 도한세, 최병찬, 정수빈 등이 참석해 신곡 무대 및 앨범에 관한 이야기를 전했다.

이날 허찬은 “차트 인을 하게 된다면 다가오는 빼빼로 데이에 맞춰 팬 여러분들을 위해 특별한 선물을 드릴예정이다. 

이어 버스킹 공연에 대해 강승식은 “토요일에 코엑스에서 버스킹을 할 예정이다. 데뷔 전에 ‘플랜에이 보이즈’로 버스킹을 했었는데 그때는 커버 곡을 들려드렸다”라며 “이번 공연에서는 빅톤의 곡을 보여드릴 예정”이라며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지난해 11월 가요계에 첫발을 내딛은 빅톤은 데뷔 이후 다양한 콘셉트로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이며 팬들의 사랑을 받았다.

이번 미니앨범 4집 ‘From. VICTON’은 변함없는 사랑을 보내주는 팬들을 향한 감사함을 담은 앨범으로 한층 더 성숙해진 모습으로 또 한 번의 성장을 보여줄 예정이다.

타이틀곡 ‘나를 기억해’는 용준형과 작곡가 김태주가 결성한 프로듀싱 팀 ‘Good Life’가 프로듀싱 한 팝 댄스곡.

떠나가는 연인이 언제나 나를 기억해주길 바라는 마음을 아련한 가사로 담아냈으며 멤버 도한세가 직접 랩메이킹에 참여했으며 안무에는 멤버 승우와 찬이 참여해 남다른 재능을 발휘하며 빅톤만의 색을 더했다.

빅톤은 오늘(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앨범을 공개하며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뉴스인사이드=이현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