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D] 국내최초 자립형전원주택 ‘횡성한우 리버타운’ 뜨거운 관심
[VOD] 국내최초 자립형전원주택 ‘횡성한우 리버타운’ 뜨거운 관심
  • 승인 2009.04.17 11: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최초 자립형 전원주택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횡성한우 리버타운’ 조감도

[SSTV|이낙원 기자] 경기침체가 회복기미를 보이고 부동산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면서 국내최초 자립형 전원주택인‘횡성한우 리버타운’이 새삼 주목을 받고 있다.

그동안 양평을 비롯한 횡성에서 6차례 직장인들을 대상으로 전원주택 분양사업을 해온 ‘주말농장과 직장’ 동호회는 이번에 매월 생활비가 보장되는 국내최초 자립형 전원주택인 ‘횡성한우 리버타운'을 조성하며 참여회원을 모집하고 있다.

횡성군에 따르면 최근 2,200여명의 동호회원들이 참여하고 있는 직장인 인터넷 커뮤니티 주말농장과 직장(대표:김금열)이 횡성읍 북천리 일대 6만3,000㎡에 자립형 전원주택단지인 ‘횡성한우 리버타운’ 조성을 확정하고 인기리에 분양중이라고 한다.

이미 6차례에 걸쳐 180명의 회원들이 동호인마을에 참여한바 있는 주말농장과 직장(http://club.r114.co.kr/iuy8888)에서 분양하는 ‘횡성한우 리버타운’은 돈을 벌면서 전원주택에 투자하고 전원생활을 즐길 수 있는 전국 최초의 자립형 전원주택단지. ‘횡성한우 리버타운’은 현재까지 총 63필지중 25필지에 대해 회원 참여가 확정됐다.

동호회원 및 일반인들에게 분양하는 전원주택용지 이외에도 단지내에 횡성한우직판장과 횡성한우식당, 횡성군 농축산물 인터넷 판매 시스템 등을 갖춰 이곳에 입주하는 입주자들에게 매달 인센티브로 수익금의 50%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 이익금 중 일부는 횡성에 거주하고 있는 독거노인의 주택개량과 소년소녀가장 장학금 지급, 마을도서관 사업 등에 기부하는 등 사회봉사 활동도 병행할 계획이다.

주말농장과 직장 관계자는 “횡성한우 리버타운은 직장인이나 퇴직자가 전원주택에 투자의 개념과 전원생활의 영위, 평생 고정수입도 보장되는 1석3조의 효과가 있는 자립형 전원주택단지”라며 “부지를 공동으로 구매하고 공동으로 개발하기 때문에 주변의 시세보다 절반 이하 가격으로 전원주택을 마련할 수 있다”고 밝혔다.

‘주말농장과 직장’ 동호회에서는 오는 28일 서울 광진구 구의역 ‘민들레 영토’에서 3차 사업 설명회를 갖는다. (분양문의 033-343-3060, http://club.r114.co.kr/iuy8888/)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newsinside.kr]

모바일로 생생연예현장 동영상보기 [SHOW,fimm+TV+뉴스와생활+SSTV]

[[VOD] 한규호 횡성군수, "도·농 상생의 길, 소망한다"!]

[[동영상]직장인 '주말농장 장만하기' 동호회가 지름길이다!]

[‘전원생활-소액투자’ 직장인 주말농장이 뜬다]

[김금열시샵 "모든 회원들에게 전원생활의 기쁨을 드리고 싶습니다"]

[[주말농장 꿈을 이룬 사람들1] 이소희씨 "꿈만꾸지 말고 당장 실행하세요"]

[[주말농장 꿈을 이룬 사람들2] 백운태씨 '손수지은 황토주택에서 휴가 부곇꿈']

[[주말농장 꿈을 이룬 사람들3] 김영희씨 "퇴직금 중간정산 받아 꿈 이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