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소녀 다원, ‘변혁의 사랑’ OST 세 번째 주자 참여…5일 발매
우주소녀 다원, ‘변혁의 사랑’ OST 세 번째 주자 참여…5일 발매
  • 승인 2017.11.03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걸그룹 우주소녀의 다원이 tvN ‘변혁의 사랑’ OST의 세 번째 주자로 나선다.

케이블채널 tvN 토일드라마 ‘변혁의 사랑’(연출 송현욱 이종재 l 극본 주현)측은 우주소녀 다원이 가창자로 참여한 OST Part3 ‘고 레디 고(Go Ready Go)’ 음원을 오는 5일 오후 6시에 발매한다고 전했다.

‘고 레디 고(Go ready go)’는 드라마 ‘또 오해영’의 ‘꿈처럼’, ‘쌈, 마이웨이’의 ‘굿모닝’ 등 드라마 OST 작업에 참여한 작곡가 박우상의 곡으로, 곡 전반을 리드하는 브라스와 리드미컬한 비트가 인상적이다.

이와 함께, 청량한 음색의 소유자이자 JTBC ‘걸스피릿’에서 수준급의 가창력을 뽐냈던 우주소녀의 메인보컬 다원이 이번 ‘변혁의 사랑’ OST 가창자로 참여했다.

tvN ‘변혁의 사랑’은 백수로 신분 하락한 생활력 제로의 재벌3세 변혁(최시원 분)과 고학력·고스펙의 생계형 프리터족 백준(강소라 분), 그리고 금수저를 꿈꾸는 엘리트 권제훈(공명 분) 등 세 청춘이 세상을 바꿔나가는 코믹 반란극이다.

한편, 우주소녀 다원이 부른 ‘변혁의 사랑’ OST Part 3 ‘고 파티 고(Go ready Go)’는 오는 5일 오후 6시 국내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뉴스인사이드 장규형 인턴기자 / 사진= CJ E&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