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Style] 수지, ‘당신이 잠든 사이에’ 속 미모 빛나게 하는 주얼리 스타일링
[Star★Style] 수지, ‘당신이 잠든 사이에’ 속 미모 빛나게 하는 주얼리 스타일링
  • 승인 2017.10.19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Star★Style] 수지, ‘당신이 잠든 사이에’ 속 미모 빛나게 하는 주얼리 스타일링

가수 겸 배우 수지가 세련된 주얼리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지난 18일 수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곧 #당신이잠든사이에”, “나몽주울어떠” 라는 짧은 글귀와 함께 두장의 셀카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촬영 현장에서 아름다운 미모를 뽐내며 카메라를 응시하는 수지의 모습이 담겨 있다.

 

또한, 이 날 방송된 SBS 수목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 13회, 14회에서수지는 예지몽으로 자신을 찾아준 이종석에게 속마음을 숨기지 못하고 결국 울음을 터뜨리며 위로를 받기도 하고, 키스를 시도하다가 실패한 이종석에게 먼저 뽀뽀를 하여 시청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인스타그램과 ‘당신이 잠든 사이에’ 속 수지는 시선을 사로잡는 미모만큼 세련된 패션을 선보여 이목을 집중시켰다. 체크 패턴의 수트에 유니크한 실버 귀걸이로 포인트를 더해 트렌디한 스타일을 완성시켰다.특히, 수지가 착용한 귀걸이는 깔끔한 라인과 깨끗한 실버 컬러가 돋보여 수지의 자연스러운 분위기를 더욱 돋보이게 해주었다.

 

또한, 수지 귀걸이는 D모양의 모티브가 입체적으로 디자인되어 있어 흔하지 않은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다. 수지처럼 수트에 함께 매치한다면 모던하면서도 심플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으며, 원피스에 매치한다면 우아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매력을 완성할 수 있다.

한편, SBS 수목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와 인스타그램 속 수지의 귀걸이는 프렌치센슈얼주얼리디디에두보 제품으로 알려졌다.

[뉴스인사이드 송초롱 기자 / 사진=수지 인스타그램, 당잠사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