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JBJ 타카다켄타 “리허설 하다가 울 뻔…멋진 모습 보여줄 것”
‘데뷔’ JBJ 타카다켄타 “리허설 하다가 울 뻔…멋진 모습 보여줄 것”
  • 승인 2017.10.18 16: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데뷔’ JBJ 타카다켄타 “리허설 하다가 울 뻔…멋진 모습 보여줄 것”

그룹 JBJ가 타카다켄타가 데뷔 소감을 밝혔다.

18일 서울 안암동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JBJ 데뷔 쇼케이스 '정말 데뷔하기 좋은 날' 개최 기념 기자회견이 진행됐다.

이날 타카다켄타는 정식 데뷔한 것에 대해 “어제 리허설 할 때 울 뻔 했다. 제가 6년 만에 데뷔하니까 울 뻔 했다”면서 “오늘은 팬 분들 앞에서 멋있는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고 각오를 다졌다.

노태현은 “저희가 연습하면서 저희한테 놀랐다. 이런 것도 할 수 있고 저런 것도 할 수 있구나. 팬 분들한테 최대한 많은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고 말했다.

 

김상균은 “기분이 좋고요. 오늘 쇼케이스가 팬 분들과 만나는 첫 자리”라면서 “저희가 감사하는 마음을 가지고 연습했는데 팬 분들에게 이 마음이 전달 됐으면 좋겠다”고 바람을 전했다.

김용국은 “준비한 무대를 감사한 마음을 보답해드리고 싶다”고 말했으며, 권현빈은 “저희가 팬 분들을 위해서 해줄 수 있는 것 중 가장 큰 것이 음악이라고 생각한다. 데뷔하게 돼서 기분이 좋다”고 전했다.

같은 날 오후 8시 JBJ는 서울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데뷔 쇼케이스 ‘정말 데뷔하기 좋은 날’을 열고 신곡 ‘판타지’의 퍼포먼스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JBJ의 첫 번째 미니음반 '판타지'는 오는 18일 오후 6시,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송초롱 기자 / 사진=페이브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