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산다' 기안84-박나래-김충재씨의 삼각 관계는? "박나래 귀여워"
'나혼자산다' 기안84-박나래-김충재씨의 삼각 관계는? "박나래 귀여워"
  • 승인 2017.10.13 2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나혼자산다' 결방/사진=MBC 나혼자산다 방송 캡처

'나혼자산다' 결방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기안84, 박나래, 김충재의 삼각 관계에 이목이 쏠리고 있다.

13일 MBC '나혼자산다'는 파업으로 인해 결방된다.

마지막으로 방송된 편은 기안84, 김충재씨가 박나래의 집 '나래바'에 초대된 모습이었다.

이에 최근 화제가 된 기안84, 박나래, 김충재씨의 '위험한 삼각 로맨스' 스페셜 영상이 주목받고 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박나래와 기안84의 묘한 분위기를 담은 모습이 담겨 있다.

기안84는 박나래를 보고 그린 캐릭터 그림을 보여주며 "자세히 보니까 예쁜 얼굴이더라고"라고 말해 달달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또한 치킨을 먹는 박나래를 보며 기안84는 "나래 먹는 게 귀여워요"라고 말했다.

박나래 또한 기안84는 어떠냐는 질문에 "괜찮죠"라고 말해 묘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이후 기안84의 후배인 김충재씨가 등장했고 박나래는 자신의 이상형이라며 끊임없이 김충재씨를 언급했다.

박나래의 집에 초대 받은 기안84와 김충재씨는 미묘한 감정선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기안84는 김충재에게만 집중하는 박나래에게 서운해하며 삼각 관계를 보여 다음 방송에 궁금증을 자아냈다.

[뉴스인사이드 임진희 기자/사진= MBC '나혼자산다' 방송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