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밤TV] ‘생방송 투데이’ 오이도 갯골생태공원·대부해솔길·칼국수·완도 회·해조류 떡 맛집 등
[오늘밤TV] ‘생방송 투데이’ 오이도 갯골생태공원·대부해솔길·칼국수·완도 회·해조류 떡 맛집 등
  • 승인 2017.10.13 1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방송 투데이’에서 경기 오이도 갯골생태공원 칼국수, 완도 회, 해조류 떡 맛집 등이 소개된다.

13일 오후 방송 예정인 SBS ‘생방송 투데이’에서는 ‘보고 먹고 즐기고 3GO’, ‘그 집에 반하다’ 코너 등이 전파를 탄다.

이날 방송의 ‘보고 먹고 즐기고! 3GO - 경기도 3GO 여행 편’은 경기도 시흥시에 위치한 오이도가 소개된다. 오이도에는 갯골생태공원, 대부해솔길 등이 유명하며 칼국수 맛집인 윤숙이네손칼국수가 함께 등장한다.

‘그 집에 반하다 - 항아리가 만든 풍경이 있는 집 편’에는 충북 보은군에 위치한 항아리 펜션 민박이 소개된다.

‘우리 동네 반찬 가게 - 연 매출 10억! 한 지붕 두 가게 편’은 부천시에 위치한 영양사가 차려주는 밥상, 부천옥길점 두 가게가 함께 등장한다.

‘미식 로드 - 가을 완도의 맛 편’에는 전남 완도군 맛집 대성회식당과 해조류를 떡으로가 나온다.

마지막으로 ‘내 몸 지키는 헬시피 - 만병의 원인! 입 속 세균을 잡아라 편’에서는 경기도 남양주시에 위치한 연세W치과와 서울 강남구 서울유로치과에서 구강건강과 관리법을 전수한다.

13일 오후 6시 45분 방송.

[뉴스인사이드 정찬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