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정, 홈 뷰티기기 LG 프라엘 더마LED마스크 인기
㈜삼정, 홈 뷰티기기 LG 프라엘 더마LED마스크 인기
  • 승인 2017.10.13 11: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홈 뷰티기기 LG 프라엘이 2017년 9월 출시 이후 소비자들로부터 큰 반응을 얻으며 판매 중이다.

제품출시와 함께 온라인 판매를 시작한 LG 프라엘 공식판매점 ㈜삼정은 지난 25일 판매 개시와 함께 LG 프라엘 풀패키지 세트를 비롯한 LG 프라엘의 다양한 제품군이 소비자들에게 뜨거운 반응이 얻고 있다고 밝혔다.

LG 프라엘은 더마LED마스크를 비롯해 듀얼모션 클렌져, 갈바닉 이온 부스터, 토탈 리프트업 케어 등 총 네 가지로 출시됐으며 특히 TV광고를 통해 알려진 더마LED마스크는 속칭 ‘이나영마스크’라는 별명을 얻으면서 더욱 큰 관심을 얻고 있다.

더마LED마스크는 힘들이지 않고 수술이나 고통 없이 쾌적하고 편안하게 받는 시술을 선호하는 추세에 따라 하루에 9분동안 마스크를 쓰고만 있어도 인체공학적으로 고민부위에 집중 배치한 120개 LED가 톤업과 탄력케어를 동시에 기대할 수 있다.

피부 색소는 최대 29.6% 개선할 수 있으며 지피치밀도 최대 15.5% 개선이 가능하다(4주 중간결과 기준). 또한 더마LED마스크는 국내 LED 마스크 최초로 FDA승인을 받아 안정성 및 효과에 대한 LG전자의 입증된 기술력을 볼 수 있다.

LG 프라엘 공식 판매점 ㈜삼정에서는 제품을 구매하는 선착순 고객 100명에게 LED 거울을 제공하고 더마LED마스크를 구매하는 고객이 시리얼번호를 LG전자에 등록 시 네일닥터 상품권 5만원 또는 벨류텍 화장품 냉장고 중 택일해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또한 LG 프라엘 풀패키지 세트로 구매 시 LG전자 홈페이지 이벤트 접수를 통해 단품 구성 사은품 모두를 증정하는 한편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20만원권을 기본제공하고 해외여행 상품권 100만원 추첨 이벤트까지 응모가 가능하다.

㈜삼정 관계자는 “11번가 등 온라인 마켓을 통해 비교적 저렴한 특가로 판매를 진행하고 있어 다양한 혜택과 함께 홈 뷰티기기를 구매할 수 있는 기회”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