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김동준 “반려견 ‘오십견’ 연기 잘해… 부러울 정도” (블랙)
[영상] 김동준 “반려견 ‘오십견’ 연기 잘해… 부러울 정도” (블랙)
  • 승인 2017.10.11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상] 김동준 “반려견 ‘오십견’ 연기 잘해… 부러울 정도” (블랙)

   
 

배우 김동준이 반려견 ‘오십견’의 연기를 칭찬했다.

11일 오후 서울 강남구 논현동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셀레나홀에서 OCN 새 오리지널 ‘블랙’(극본 최란, 연출 김홍선, 제작 아이윌미디어)의 제작발표회가 열린 가운데 배우 송승헌, 고아라, 이엘, 김동준, 김홍선 감독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김동준은 “극중 ‘오십견’은 제가 키우는 강아지이다, 저의 절친한 친구이자 내 마음을 유일하게 터놓을 수 있는 혈육과 같은 가까운 관계”이라며 소개했다.

이어 그는 “‘블랙’(송승헌 분)과 제가 관계가 되면서 인간이 대적하지 못하는 대상을 오십견이 다른 방향으로 다가갈 예정이다. 그리고 연기를 너무 잘한다. 너무 부럽다. (오)십견이가 촬영을 할 때면 감독님이 너무 좋아한다”라며 부러움을 자아냈다.

김동준은 극중 세상을 타협하는 재벌 2세 ‘오만수’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블랙’은 죽음을 지키려는 死자 블랙과 죽음을 예측하는 女(여)자 하람이 천계의 룰을 어기고 사람의 생명을 구하고자 고군분투하는 생사예측 미스터리로 ‘신의 선물-14일’로 촘촘한 전개를 선사했던 최란 작가와 ‘보이스’로 장르물의 역사를 새롭게 쓴 김홍선 감독이 의기투합해 화제를 모았다.

한편, ‘블랙’ 오는 10월 14일 밤 10시 20분, OCN을 통해 첫 방송된다.

[뉴스인사이드=이현미 기자/사진 제공=OC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