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점검 완료] 리그오브레전드(롤 인벤) 7.20 패치노트…이블린 업데이트·감정표현·슈퍼 갤럭시·벌 수호자 신지드 신규 스킨 등
[롤점검 완료] 리그오브레전드(롤 인벤) 7.20 패치노트…이블린 업데이트·감정표현·슈퍼 갤럭시·벌 수호자 신지드 신규 스킨 등
  • 승인 2017.10.11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롤점검 완료] 리그오브레전드(롤 인벤) 7.20 패치노트…이블린 업데이트·감정표현·슈퍼 갤럭시·벌 수호자 신지드 신규 스킨 등

리그오브레전드의 롤 점검이 완료되며 7.20 패치 노트가 업데이트 됐다.

11일 오전 6시부터 오후 1시까지 7시간 동안 진행될 예정이던 롤점검은 예정보다 이른 시간인 오전 7시 22분에 완료됐다.

리그오브레전드 제작사 라이엇게임즈 측은 홈페이지를 통해 롤점검 완료와 함께 ‘7.20 패치 노트’에 관한 공지사항을 올렸다.

리그오브레전드 측은 “이번 패치에서는 이블린이 새롭게 업데이트됩니다. 이번 패치에서 전 세계적으로 감정표현 시스템이 공개되어 아군과 적에게 새로운 방법으로 지금 느끼는 감정을 생생하게 표현할 수 있습니다. 밸런스 면에서 이번 7.20 패치의 내용은 특히 지난 패치에 비하면 무겁지 않은데요. 저희는 현재 룬 개편 준비에 온 힘을 기울이고 있습니다”라며 롤 점검에 관해 설명했다.

이번 롤점검 이후 업데이트 된 7.20 패치노트에는 감정표현, 이블린 업데이트, 챔피언 밸런스 조정, 게임 모드 로테이션, 신규 스킨 등이 업데이트 됐다.

감정표현이 이번 패치 기간 내에 공개된다. 감정표현의 획득, 장착 및 사용에 대해서는 앞으로 공개된다.

고통스런 포옹, 이블린이 7.20 패치 기간 내에 업데이트된다. 브랜드는 불타고 있는 유닛을 처치하면 마나를 회복한다. 그레이브즈는 체력 재생량이 증가한다. Q - 화약 역류의 첫 번째 피해의 계수가 증가한다. 카르마는 적에게 피해를 입힐 때 적용되는 R - 만트라의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량이 증가한다. 오른은 W - 불꽃 풀무질이 현재 체력이 아니라 최대 체력에 비례한 피해를 입힌다. E - 화염 돌진이 더욱 안정적으로 지형지물에 충돌한다. 더 이상 R - 대장장이 신의 부름의 재시전에 시전 시간이 걸리지 않는다.

탐 켄치는 낮은 레벨에서 기본 지속 효과 - 절대 미각의 피해량과 계수가 증가한다. 탐 켄치가 W - 집어삼키기로 집어삼킨 대상을 더 일찍 내뱉을 수 있다. R - 심연의 통로를 사용한 후 W - 집어삼키기를 잠시 동안 사용할 수 없는 문제를 해결했다. 아지르는 W - 일어나라!의 신규 공격 속도 증가 효과의 시각 효과를 개선했다. 탈리야는 스킬 사용 표시가 솟구치는 방향뿐 아니라 솟구치는 범위를 표시하도록 변경됐다.

게임 모드 로테이션은 암흑의 별: 블랙홀 모드가 진행된다.

7.20 패치 기간 내에는 신규 스킨인 슈퍼 갤럭시 엘리스, 슈퍼 갤럭시 니달리, 슈퍼 갤럭시 애니, 슈퍼 갤럭시 나르, 벌 수호자 신지드가 출시된다. 크로마로는 은룡검 탈론, 행성 파괴자 갱플랭크가 출시된다.

자세한 사항은 리그오브레전드 홈페이지를 통해 알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정찬혁 기자 / 사진= 라이엇 게임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