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우도환 “인기 바라고 시작한 일 아냐… 큰 관심 감사드린다” (매드독)
[영상] 우도환 “인기 바라고 시작한 일 아냐… 큰 관심 감사드린다” (매드독)
  • 승인 2017.10.10 15: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상] 우도환 “인기 바라고 시작한 일 아냐…  큰 관심 감사드린다” (매드독)

   
 

배우 우도환이 높아진 인기에 대한 솔직한 소감을 전했다.

10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KBS2TV 수목드라마 ‘매드독’(연출 황의경/극본 김수진)의 제작발표회가 열린 가운데 배우 유지태, 우도환, 류화영, 조재윤, 김혜성, 황의경 PD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영화 ‘인천상륙작전’, ‘마스터’, ‘우리집에 사는 남자’, ‘구해줘’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인지도를 쌓아온 우도환은 최근 큰 인기를 얻는 것에 대해 “너무 감사하다는 말씀밖에 드릴 수 없을 것 같다. 인기를 바라고 시작한 일도 아닌데, 좋은 작품을 통해 좋은 연기를 보여드리고 싶은 마음이 크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우도환은 극중 진짜 얼굴을 숨긴 우아한 거리의 사기꾼 ‘김민준’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매드독’은 천태만상 보험 범죄를 통해 리얼한 대한민국의 현실을 신랄하게 드러낼 보험 범죄 조사극으로  세상을 통쾌하게 뒤집을 대체불가 다크 히어로 보험범죄조사팀 ‘매드독’의 활약을 통해 답답한 현실에 시원한 카운터펀치를 날릴 새로운 장르물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특히 ‘보험 범죄’라는 참신한 소재에 현실을 바탕으로 한 휴머니즘이 녹여진 작품으로 시청자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한편 ‘매드독’은 오는 10월 11일(수) 밤 10시 KBS에서 첫 방송된다.

[뉴스인사이드=이현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