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소설 꽃피어라 달순아’ 윤다영, 홍아름에 “주제를 알고 건방 떨지 말란 말이야”
‘TV소설 꽃피어라 달순아’ 윤다영, 홍아름에 “주제를 알고 건방 떨지 말란 말이야”
  • 승인 2017.10.10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꽃피어라 달순아’ 홍아름과 윤다영이 신경전을 벌였다.

10일 KBS 2TV 일일드라마 ‘TV소설 꽃피어라 달순아’에서는 홍아름이 보조 디자이너로 일하게 되는 모습이 그려졌다.

기쁜 마음으로 사무실을 빠져나오던 고달순(홍아름 분)은 한홍주(윤다영 분)과 만나게 됐다. 뭐 좋은 일 있냐고 물어보는 한홍주에 환하게 웃은 고달순은 “어. 나 내일부터 실장님 보조 디자이너로 일하게 됐어”라고 대답했다.

이에 한홍주는 “보조가 진짜 디자이너는 아닌 거 알고 있지?”라고 물었다. 고달순은 “글쎄. 나는 보조든 정식 디자이너든 구두 만드는 건 다 같다고 생각하는데. 물론 나는 실장님 옆에서 더 좋은 구두를 만들기 위해 도와드리는 거겠지만”이라고 말했다.

잔뜩 분한 모습을 보인 한홍주는 “그러니까 주제를 알고, 건방 떨지 말란 말이야. 네가 천 사장님에게 뭘 어떻게 잘 보인지는 모르겠지만 그래봤자 넌 삼류 구두공이니까”라고 말했다.

고달순은 “근데 넌 삼류 구두공한테 왜 이렇게 신경 써? 내가 진짜 보잘 거 없는 존재라면 그냥 무시하면 될 거 아니야”라고 말하며 한홍주를 지나쳐갔다.

고달순의 말에 어이없다는 듯 웃은 한홍주는 “고달순 저게...”라고 말하며 인상을 찌푸렸다.

[뉴스인사이드 소다은 인턴기자/사진=KBS 2TV ‘TV소설 꽃피어라 달순아’ 화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