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점검 완료] 리그오브레전드(롤 인벤) 7.19 패치노트…아지르·신 짜오 스킬 업데이트·빛의 요릭·불멸의 영웅 신규 스킨 등
[롤점검 완료] 리그오브레전드(롤 인벤) 7.19 패치노트…아지르·신 짜오 스킬 업데이트·빛의 요릭·불멸의 영웅 신규 스킨 등
  • 승인 2017.09.27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롤점검 완료] 리그오브레전드(롤 인벤) 7.19 패치노트…아지르·신 짜오 스킬 업데이트·빛의 요릭·불멸의 영웅 신규 스킨 등

리그오브레전드의 롤 점검이 완료되며 7.19 패치 노트가 업데이트 됐다.

27일 오전 6시부터 오후 1시까지 7시간 동안 진행될 예정이던 롤점검은 예정보다 이른 시간인 오전 7시 9분에 완료됐다.

리그오브레전드 제작사 라이엇게임즈 측은 홈페이지를 통해 롤점검 완료와 함께 ‘7.19 패치 노트’에 관한 공지사항을 올렸다.

리그오브레전드 측은 “7.19 패치에서는 불타는 향로 아이템과 잔나를 손봤다. 이번 패치에서는 불타는 향로 아이템과 잔나 양쪽 모두의 개성을 뚜렷하게 살렸다. 또한 이번 기회에 아지르의 스킬도 업데이트됐다. 사거리 등 지나친 위력을 대폭 감소시키는 한편 피해량은 증가시켰다. 마지막으로 이번 패치에서는 신 짜오의 스킬의 개성이 더욱 뚜렷해지도록 조정했다”라며 롤 점검에 관해 설명했다.

이번 롤점검 이후 업데이트 된 7.19 패치노트에는 챔피언 밸런스 조정, 게임 모드 로테이션, 신규 스킨 등이 업데이트 됐다.

아지르, 신 짜오는 스킬이 업데이트 됐다. 말파이트는 W - 난폭한 일격의 기본 지속 효과 추가 방어력이 화강암 방패가 활성화되어 있을 때 3배로 증가한다. W - 난폭한 일격으로 증가하는 방어력이 고정 수치에서 퍼센트 수치로 변경된다. 베이가는 기본 체력, 체력 재생, 체력 재생 증가량이 증가한다. W - 암흑 물질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한다. 베인은 Q - 구르기의 추가 피해량이 증가하지만 더 이상 치명타에는 적용되지 않는다. 이제 베인이 피해를 입힌 대상이 3초 안에 사망하면 R - 결전의 시간 지속시간이 증가한다.

아트록스는 이제 Q - 어둠 강림으로 착지 도중 저지 불가 상태가 된다. R - 대학살의 추가 공격 사거리가 증가한다. 오른은 마나가 증가한다. Q - 용암 균열 및 E - 화염 돌진의 마나 소모량이 감소한다. 오리아나는 Q - 명령: 공격으로 구체가 이동하는 속도가 증가한다. W - 명령: 불협화음 및 R - 명령: 충격파가 구체가 이동을 멈췄을 때에만 발사된다.

잔나는 E - 폭풍의 눈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낮은 스킬 레벨에서 증가한다. 잔나의 기본 공격이 강해진다. Q - 울부짖는 돌풍의 사거리가 증가하고, 오래 충전할수록 빠르게 이동한다. 케이틀린은 이전 패치의 공격 속도 변경 사항이 복구된다. W - 요들잡이 덫의 지속시간 및 대상 노출 지속시간이 감소하지만, 게임 후반 추가 헤드샷 피해량이 증가한다. 게임 초반 체력이 감소한다. 기본 지속 효과 - 헤드샷이 포탑에 적용된다.

게임 모드 로테이션은 넥서스 공성전이 진행된다. 넥서스 공성전 모드에는 새로운 기능이 업데이트 됐으면 일부 버그가 수정됐다.

7.19 패치 기간 내에는 신규 스킨인 빛의 요릭, 벌 수호자 신지드, 불멸의 영웅 마스터 이, 불멸의 영웅 잔나, 불멸의 영웅 피오라가 출시된다. 크로마로는 불멸의 영웅 마스터 이, 불멸의 영웅 잔나가 출시된다.

자세한 사항은 리그오브레전드 홈페이지를 통해 알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정찬혁 기자 / 사진= 라이엇 게임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