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방신기, 네이버 V 생방송 ‘동방신기의 같이 먹어요’ 오는 28일 오후 10시 공개
동방신기, 네이버 V 생방송 ‘동방신기의 같이 먹어요’ 오는 28일 오후 10시 공개
  • 승인 2017.09.22 12: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동방신기가 9월 28일 두 번째 네이버 V 생방송을 펼친다.

오는 28일 오후 10시 동방신기는 네이버 스타 라이브 애플리케이션 V의 SMTOWN 채널을 통해 카리스마 먹방 라이브 ‘동방신기의 같이 먹어요!'를 진행하며, ‘동방신기 WEEK’를 맞아 다채로운 이야기도 들려줄 예정이어서,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기대된다.

또한 동방신기는 오는 30일, 10월 1일 양일간 서울 송파구 잠실종합운동장 실내체육관에서 ‘TVXQ! Special Comeback Live – YouR PresenT –‘를 개최하며, 히트곡 무대는 물론, SM ‘STATION’ 시즌 2를 통해 발표하는 솔로곡 무대도 함께 선사해 폭발적인 호응을 얻을 전망이다.

더불어 오는 25일 오후 6시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만끽할 수 있는 유노윤호의 솔로곡 ‘드롭(DROP)’이, 28일 오후 6시에는 매력적인 보이스와 감미로운 보컬이 돋보이는 최강창민의 솔로곡 ‘여정(In A Different Life)’이 순차 공개되어, 9월 넷째 주를 ‘동방신기 WEEK’로 화려하게 물들일 것으로 보인다.

한편, 동방신기는 오는 11월 11일부터 삿포로, 오사카, 도쿄, 후쿠오카, 나고야 등 일본 5개 도시에서 총 14회에 걸쳐 65만 관객 규모의 일본 5대 돔 투어에 나선다.

[뉴스인사이드 소다은 인턴기자/사진=SM 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