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방 창업, 체계적인 인테리어 전략이 PC방 매출 보장해
PC방 창업, 체계적인 인테리어 전략이 PC방 매출 보장해
  • 승인 2017.09.21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블루홀 사의 PC온라인 게임 ‘배틀그라운드’가 상승세를 이어가면서 PC방 창업에 대한 관심이 높아져가는 가운데 PC방 창업전문가들은 PC방 창업 시 체계적인 PC방 인테리어 전략이 필요하다고 강조한다.

PC방 인테리어는 매장의 전반적인 분위기뿐만 아니라 오랜 기간 매장을 운영하는데 필수적인 ‘내구성’까지 좌우하기 때문에 PC방 프랜차이즈 창업 시 중요한 전략요소 중 하나다.

따라서 PC방 인테리어 구축 시에는 소비자들의 끌어 모으는 집객력 있는 인테리어 체계를 파악하고 강한 내구성을 가지고 있으면서도 비용절감이 가능한 자재를 선택하는 것이 필요하다. 하지만 개인 PC방 창업주들의 경우 이러한 인테리어 관련 정보를 습득하는데 어려움을 겪기 쉽다.

이에 PC방창업프랜차이즈 아이비스 PC방은 개인 PC방 창업주들을 위해 특허를 기반으로 한 체계적인 인테리어 전략을 선보이고 있다.

“올바른 PC방 창업의 기준 아이비스, 창업을 디자인하다”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본사 관리감독 하에 인테리어 시공을 진행하고 있는 아이비스 PC방은 일반 소재가 아닌 특허 등록된 반영구적 자재를 사용해 외부의 미관은 물론 내구성까지 지닌 인테리어 시스템을 구축한 상태다.

따라서 별도의 리모델링을 필요로 하지 않으며 여기에 고객 동선을 고려한 과학적인 설계의 이중 공조 강제 급배기시스템과 매장의 밝은 분위기를 연출하는 반영구적 고급 LED전구, 깔끔한 마감의 천장 시공 등 PC방을 이용하는 고객들을 배려한 인테리어를 제시한다.

아이비스 PC방 관계자는 “체계적인 인테리어 전략으로 아이비스 PC방은 편안하고 아늑한 가맹점 분위기를 형성하며 높은 PC방 가동률을 기록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아이비스 PC방은 현재 9월 예비창업자를 대상으로 4,500만원 상당의 혜택을 지원하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