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그라운드 점검] 26주차 주간 패치 업데이트, 마커 표시 추가·버그 픽스 등 (인벤)
[배틀그라운드 점검] 26주차 주간 패치 업데이트, 마커 표시 추가·버그 픽스 등 (인벤)
  • 승인 2017.09.20 12: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배틀그라운드 점검] 26주차 주간 패치 업데이트, 마커 표시 추가·버그 픽스 등 (인벤)

배틀그라운드가 20일 점검을 실시하며 얼리엑세스 26주차 주간 패치를 업데이트 했다.

FPS게임 배틀그라운드는 이날 오전 11시부터 12시까지 1시간 동안 얼리엑세스(Early Access) 26주차 주간 업데이트를 위한 정기 점검이 진행했다.

점검이 진행되는 동안은 배틀그라운드의 접속 및 플레이가 접속 및 플레이가 원활히 진행되지 않는다. 배틀그라운드 측은 패치 완료 후에는 반드시 스팀에서 게임 업데이트를 해야 한다고 설명했다.

배틀그라운드 홈페이지와 인벤 사이트에 따르면 얼리엑세스 26주차 주간 패치노트에는 월드맵 도움말에 현재 위치를 맵에 마커 표시(Insert키)하는 방법을 추가된다. 또한 ini 파일 수정을 통해 키 중복 설정을 못하도록 수정했다.

버그 픽스로는 Tommy Gun에 앵글 손잡이(angled foregrip)가 장착되는 오류를 수정했다. 건물이 비정상적인 위치에 보이는 문제를 해결했다. 차량 운전석에서 치료제 혹은 부스팅 아이템을 사용할 경우 애니메이션이 비정상적으로 나오는 문제를 해결했다. 장전 중에 기절되면 장전이 취소되지 않는 현상을 수정했다. 안전핀을 뽑지 않은 투척 무기를 들고 있는 상태에서 기절되면 해당 투척 무기가 터지는 문제를 해결했다. 설정 메뉴에서 안티 앨리어싱(Anti-Aliasing)을 낮음 이하로 변경하면 스코프 모드 상태에서 조준점 주변이 깨져 보이는 문제를 해결했다.

한편 자세한 사항은 배틀그라운드 홈페이지와 인벤을 통해 알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정찬혁 기자 / 사진= 배틀그라운드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