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카이 “디오·수호 형, 조언보다 응원해줬다” (안단테)
[영상] 카이 “디오·수호 형, 조언보다 응원해줬다” (안단테)
  • 승인 2017.09.19 1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상] 카이 “디오·수호 형, 조언보다 응원해줬다” (안단테)

   
 

카이가 엑소 디오와 수호를 언급했다.

19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KBS 1TV 일요드라마 ‘안단테’(연출 박기호, 극본 박선자, 권기경, 제작 유비컬쳐)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엑소 카이, 김진경, 백철민, 이예현, 박기호 PD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카이는 ‘연기 조언을 해준 엑소 멤버가 있냐’라는 질문에 “엑소 멤버들 중 연기하는 멤버들이 있다. 조언보다는 응원을 많이 해줬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그는 “촬영 경험이 많지 않다 보니 부담이 될까봐 조언 보다는 응원을 많이 해줬다”라며 “디오 형도 응원을 해줬고, 수호 형은 촬영장에 직접 와서 응원을 해줬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그는 “앞으로 어떠한 배우가 되겠다긴 보다는 다른 배우들의 연기를 보고 배우면서 진솔한 연기를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각오를 내비쳤다.

‘안단테’는 전형적인 도시 아이 시경(카이 분)이 수상한 시골의 한 고등학교로 전학가면서 난생 처음 겪는 기묘한 체험들을 통해 진정한 삶과 사랑의 의미를 깨우치게 되는 청춘감성 회생 드라마.

봄빛 파스텔 감성으로 무장한 청정 가족드라마 ‘안단테’는 오는 9월 24일(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일요일 아침 10시 10분 KBS 1TV를 통해 방송된다.

[뉴스인사이드=이현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