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밤TV] ‘생방송 투데이’ 장어김치전골·더덕장어볶음·대전 수비드 통닭 퐁뒤(퐁듀) 맛집 등
[오늘밤TV] ‘생방송 투데이’ 장어김치전골·더덕장어볶음·대전 수비드 통닭 퐁뒤(퐁듀) 맛집 등
  • 승인 2017.09.14 1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방송 투데이’에서 장어김치전골, 더덕장어볶음, 수비드 통닭 퐁뒤(퐁듀) 맛집이 소개된다.

14일 오후 방송 예정인 SBS ‘생방송 투데이’에서는 ‘맛의 승부사’, ‘전격 방문! 소문난 맛집’, ‘리얼스토리 부자’ 코너 등이 전파를 탄다.

이날 방송의 ‘맛의 승부사 - 차원이 다른 깔끔함, 장어김치전골 편’은 서울 강서구에 위치한 풍천황토민물장어가 소개된다. 해당 맛집에는 장어매운탕, 더덕장어볶음 등이 인기 메뉴다.

‘전격 방문! 소문난 맛집 - 상상 그 이상, 입에서 녹는 퐁뒤 통닭 편’은 대전 유성구에 위치한 인근주민이 등장한다. 인근주민에는 수비드통닭 퐁뒤(퐁듀)가 인기다.

‘리얼스토리 부자 - 17년의 노력, 명품 철갑상어로 연매출 7억 편’은 경상남도 밀양시에 위치한 백년참기운을 소개한다.

‘랭킹쇼! 저희가 해보겠습니다 - 국수의 쫄깃함을 오래 유지하는 법 편’은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국시집에서 국수의 노하우를 전수한다.

마지막 코너로는 ‘세상의 모든 정보, 꿀단지 - 안전한 달걀을 위한 노력 편’이 전파를 탄다.

14일 오후 6시 45분 방송.

[뉴스인사이드 정찬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