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밤TV] ‘런닝맨’ 황승언 VS 선미, 배우와 가수 자존심 건 섹시 대결…러블리즈 케이·백지영·솔비·이렐리야·성훈·조세호 출연
[오늘밤TV] ‘런닝맨’ 황승언 VS 선미, 배우와 가수 자존심 건 섹시 대결…러블리즈 케이·백지영·솔비·이렐리야·성훈·조세호 출연
  • 승인 2017.09.10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런닝맨’에서 황승언과 선미가 댄스 대결을 펼친다.

10일 방송되는 SBS 예능프로그램 ‘런닝맨’에는 백지영, 솔비, 황승언, 이엘리야, 선미, 러블리즈의 케이부터 성훈, 조세호까지 연예계 대세 스타들이 총출동해 커플 레이스를 펼친다.

최근 녹화 현장에서 개인기 대결을 펼치는 오프닝 미션에서 배우 황승언은 본인만의 발랄함이 돋보이는 ‘섹시 댄스’로 분위기를 후끈 달아오르게 했다.

청순 발랄함과 섹시를 오가는 묘한 매력이 돋보이는 황승언의 댄스 실력에 남자 멤버들의 뜨거운 환호가 이어졌고 이에 ‘섹시 댄스의 대명사’ 선미까지 합세, 선미는 바닥을 활용한 몸을 사리지 않는 파격 댄스로 현장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한편, 선미는 본인의 개인기로 솔부엉이와 뻐꾸기 성대모사를 선보였는데, 그 순간 진짜 새들이 화답하듯 소리를 내며 모여들어 모두를 충격에 빠트렸다는 후문이다.

대세 섹시퀸 황승언과 선미의 불꽃 튀는 댄스대결의 결과와 대세 스타들의 기상천외한 반전 매력 대결 현장은 오는 10일 일요일 오후 4시 50분 SBS ‘런닝맨’에서 공개된다.

[뉴스인사이드 정찬혁 기자 / 사진= SBS ‘런닝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