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MXM 임영민·김동현, 예약 판매 ‘4만장 돌파’…“기대에 부흥할 것”
[영상] MXM 임영민·김동현, 예약 판매 ‘4만장 돌파’…“기대에 부흥할 것”
  • 승인 2017.09.06 1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상] MXM 임영민·김동현, 예약 판매 ‘4만장 돌파’…“기대에 부흥할 것”

   
 

MXM 임영민과 김동현이 데뷔 전부터 큰 사랑을 받은 것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6일 오후 서울 강남구 상상마당 대치아트홀에서 브랜뉴보이즈의 유닛 MXM(임영민, 김동현)의 데뷔 앨범 'UNMIX' 발매를 기념한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날 쇼케이스에는 MC 딩동의 사회로 MXM 임영민, 김동현이 참석해 신곡 무대와 데뷔 앨범에 관한 이야기를 전했다.

이날 임영민은 “데뷔 전부터 많은 관심을 받았다. 처음부터 들뜨고 기쁜 감정도 있었지만 불안한 감정도 있었다. 그만큼 많은 분들이 기대를 하고 있기 때문에 그 기대에 부흥하고 멋진 모습을 보여드려야 하는 생각이 강하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그는 “지금은 너무 많이 부족하기 때문에 책임감을 가지고 가수로서의 음악적 역량을 키워 나가는 게 숙제”라며 덧붙였다.

김동현 역시 “스케줄 때문에 이동할 때면 전보다 많은 분들이 알아봐줘서 너무 감사드린다. 책임감을 가지고 열심히 활동하도록 하겠다”라고 포부를 전했다.

데뷔 앨범 ‘UNMIX’는 브랜뉴뮤직의 수장 라이머를 비롯해 키겐, 원영헌, 동네형 등 브랜뉴뮤직의 특급 프로듀서들이 참여해 MXM만의 다양한 음악적 색깔을 확인할 수 있는 7곡들이 수록되어 있다.

타이틀곡 ‘I'AM ONE’은 트로피컬 사운드를 위시한 팝 댄스 성향의 곡으로 청량한 느낌의 사운드가 곡 전체를 아우르고 있다.

한편, MXM은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오는 7일 Mnet '엠카운트다운' 등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다양한 음악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뉴스인사이드=이현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