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MXM 임영민 “워너원 박우진·이대휘로부터 많은 조언 얻었다”
[영상] MXM 임영민 “워너원 박우진·이대휘로부터 많은 조언 얻었다”
  • 승인 2017.09.06 1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상] MXM 임영민 “워너원 박우진·이대휘로부터 많은 조언 얻었다”

   
 

MXM 임영민이 같은 소속사인 워너원 박우진, 이대휘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6일 오후 서울 강남구 상상마당 대치아트홀에서 브랜뉴보이즈의 유닛 MXM(임영민, 김동현)의 데뷔 앨범 'UNMIX' 발매를 기념한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날 쇼케이스에는 MC 딩동의 사회로 MXM 임영민, 김동현이 참석해 신곡 무대와 데뷔 앨범에 관한 이야기를 전했다.

임영민은 워너원으로 먼저 데뷔한 박우진과 이대휘를 언급하며 “그동안 연락을 못하다가 최근에 회사에서 만났다. 저보다 동생들지만 아무래도 선배님이기 때문에 90도로 인사를 했던 기억이 난다”라며 그 당시를 회상했다.

이어 그는 “좋은 계기로 이제 함께 무대에 서게 됐는데, 음악방송이나 팬사인회 등에 대한 많은 조언을 얻었다”라고 덧붙였다.

데뷔 앨범 ‘UNMIX’는 브랜뉴뮤직의 수장 라이머를 비롯해 키겐, 원영헌, 동네형 등 브랜뉴뮤직의 특급 프로듀서들이 참여해 MXM만의 다양한 음악적 색깔을 확인할 수 있는 7곡들이 수록되어 있다.

타이틀곡 ‘I'AM ONE’은 트로피컬 사운드를 위시한 팝 댄스 성향의 곡으로 청량한 느낌의 사운드가 곡 전체를 아우르고 있다.

한편, MXM은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오는 7일 Mnet '엠카운트다운' 등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다양한 음악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뉴스인사이드=이현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