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이아이피’ 전체 예매율 1위 등극, 올 여름 마지막 흥행 VIP 예고…23일 개봉
‘브이아이피’ 전체 예매율 1위 등극, 올 여름 마지막 흥행 VIP 예고…23일 개봉
  • 승인 2017.08.22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브이아이피’가 전체 예매율 1위에 오르며 새로운 흥행 VIP를 예고했다.

영화 ‘브이아이피’(감독 박훈정)는 22일 예매율 19.8%(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 오후 4시 기준)로 ‘택시운전사’, ‘청년경찰’, ‘혹성탈출: 종의 전쟁’ 등을 제치고 전체 예매율 1위에 올랐다.

‘브이아이피’는 언론들의 뜨거운 호평 및 관객들의 폭발적 관심에 힘입어 8월 23일 개봉을 확정한 가운데, 개봉을 하루 앞두고 예매율 1위까지 오르며 흥행 신호탄을 쐈다. 이 같은 배경에는 ‘신세계’를 이어 새로운 범죄 영화 장르를 개척한 박훈정 감독의 독보적인 연출 세계와 장동건, 김명민, 박희순, 이종석 등 충무로 대표 배우들의 미친 열연과 앙상블에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기에 가능했던 것.

영화 ‘브이아이피’는 국정원과 CIA의 기획으로 북에서 온 VIP가 연쇄살인사건의 용의자로 지목된 상황에서 이를 은폐하려는 자, 반드시 잡으려는 자, 복수하려는 자, 서로 다른 목적을 가진 네 남자의 이야기를 다룬 범죄 영화. 전체 예매율 1위에 오르며 올 여름 마지막을 장식할 흥행 VIP 영화 ‘브이아이피’는 오는 8월 23일 개봉 한다.

[뉴스인사이드 정찬혁 기자 / 사진= 워너브러더스 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