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보이’ 한국판 창간호, 20Q 인터뷰 첫 주자는 남태현… ‘반항적 눈빛 발산’
‘플레이보이’ 한국판 창간호, 20Q 인터뷰 첫 주자는 남태현… ‘반항적 눈빛 발산’
  • 승인 2017.08.21 1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플레이보이’ 한국판 창간호의 20Q 인터뷰 첫 주자는 남태현인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 5월 밴드 사우스 클럽으로 돌아온 남태현 블루스, 록 음악을 선보이며 새로운 음악적 행보를 보여줄 것을 예고했다. 이후 홍보 활동을 줄이고 음악에 집중하던 그가 한국 ‘플레이보이’ 창간호 등장한다는 소식은 팬들의 이목을 끌기에 충분하다. 10페이지에 달하는 남태현 20Q는 '글램 록' 콘셉트로 촬영했으며 록밴드 리더인 그의 매력을 한층 더 끌어올렸다.

남태현의 인터뷰가 실린 ‘플레이보이’ 한국판 창간호는 8월 21일부터 발매된다. 지난 25년간 ‘마리끌레르’ ‘에스콰이어’ ‘하퍼스 바자’ 등의 글로벌 잡지를 국내 최초로 라이선스 발행했던 콘텐츠 전문 기업 ㈜가야미디어가 미국 플레이보이 엔터프라이즈 Inc.와 발행 계약을 맺고 드디어 국내 최초로 창간을 하게 된 것. 다만 한국 ‘플레이보이’는 미국 ‘플레이보이’와는 달리 누드는 싣지 않는다.

한국 ‘플레이보이’는 8월 21일 오늘 전국 서점 및 온라인 서점을 통해 만날 수 있다. 한국 ‘플레이보이’의 공식 웹사이트 플레이보이코리아닷컴에서는 매월 발행 전 플레이메이트 화보 일부를 공개하고, 이와 별개로 지면에 없는 ‘디지털 온리’ 화보와 영상, 성인 인증이 필요한 콘텐츠도 공개해 나갈 예정이다.

 [뉴스인사이드 홍혜민 기자/사진=플레이보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