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이아이피’ 개봉 첫 주 서울·경기 무대인사 확정…장동건·김명민·박희순·이종석 전원 참석
‘브이아이피’ 개봉 첫 주 서울·경기 무대인사 확정…장동건·김명민·박희순·이종석 전원 참석
  • 승인 2017.08.20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브이아이피’가 개봉 1주차 주말 무대인사를 확정 했다. 장동건, 김명민, 박희순, 이종석, 박훈정 감독까지 ‘브이아이피’ 완전체들이 극장가를 장악할 예정이다.  

영화 ‘브이아이피’는 국정원과 CIA의 기획으로 북에서 온 VIP가 연쇄살인사건의 용의자로 지목된 상황에서 이를 은폐하려는 자, 반드시 잡으려는 자, 복수하려는 자, 서로 다른 목적을 가진 네 남자의 이야기를 다룬 범죄영화. 언론시사회 이후 한국 범죄 영화의 패러다임을 바꿨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영화 ‘브이아이피’가 개봉주 주말 무대인사를 확정 지었다. 

   
 

이번 무대인사에는 ‘브이아이피’의 주역인 장동건, 김명민, 박희순, 이종석, 박훈정 감독까지 모두 참석해 관객들의 기대를 모은다. 특히 ‘브이아이피’는 브로맨스 영화들의 흥행 러쉬 속에 색다른 남자 배우들의 호흡을 느낄 수 있는 영화. 이에 무대인사는 배우들의 현실 케미스트리를 확인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다. 

‘신세계’ 박훈정 감독의 야심작이자 장동건, 김명민, 박희순 등 충무로 대표 배우들과 함께 생애 첫 악역 변신에 나선 기대주 이종석의 열연이 펼쳐질 새로운 스타일의 영화 ‘브이아이피’는 오는 8월 23일 개봉 한다. 

[뉴스인사이드 정찬혁 기자 / 사진= 워너브러더스 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