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카이 “자정 라디오에 어울리는 고급스러운 목소리” 극찬한 도전자는 누구?…마돈나 김연자·롤러보이 어반자카파 박용인·퀴리부인 간미연·플라밍고 야다 전인혁 공개
‘복면가왕’ 카이 “자정 라디오에 어울리는 고급스러운 목소리” 극찬한 도전자는 누구?…마돈나 김연자·롤러보이 어반자카파 박용인·퀴리부인 간미연·플라밍고 야다 전인혁 공개
  • 승인 2017.08.20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복면가왕’ 마돈나 김연자·롤러보이 어반자카파 박용인·퀴리부인 간미연·플라밍고 야다 전인혁 공개

‘복면가왕’에 새로운 8인의 도전자가 출연한다.

20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복면가왕’에서는 옥주현으로 예상되는 62대 가왕 ‘영희’ 에게 대항하는 8인의 듀엣 전쟁이 시작된다.

앞서 지난 주 ‘복면가왕’에서는 마돈나, 롤러보이, 퀴리부인, 플라밍고의 대결이 펼쳐졌다. 마돈나의 정체는 ‘아모르파티’로 유명한 트로트가수 김연자였다. 롤러보이의 정체는 어반자카파 박용인, 퀴리부인은 베이비복스 출신 간미연, 플라밍고는 야다의 전인혁이었다.

이번 주에는 남녀 복면가수가 아름다운 듀엣곡 무대를 선보여 대결에 흥미를 더했는데, 한 복면가수는 지친 감성을 다독여주는 아름다운 목소리로 판정단들을 흠뻑 적셨다. 유영석은 “어린 장혜진의 목소리다”, “많은 분들의 마음 속에 오래 남을 분이다” 라며 감동의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뮤지컬계의 황태자 카이는 “밤 12시 라디오에 어울리는 아름답고 고급스러운 목소리다” 라며 감탄을 보냈고, 데뷔 25년차 가수 박상민 또한 “자기 전에 듣고 싶은 목소리다” 라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무대가 끝나고 평소보다 열의를 보이는 김구라에게 신봉선은 “저 분은 김구라씨가 평소 좋아하는 스타일이다” 라며 돌직구를 날렸고, 이에 김구라는 “어떻게 알았냐” 라며 당황하는 모습을 보여 평소 냉철한 김구라를 무장 해제시킨 마성의 복면가수에게 더욱 관심이 모이고 있다.

김구라의 마음을 사로잡은 복면가수는 이어 스튜디오를 뜨겁게 달군 댄스 실력까지 선보여 남심을 넘어 여심까지 강탈하는 걸크러쉬 매력마저 뽐냈다는 후문이다.

김구라의 취향을 저격한 마성의 복면가수는 20일 오후 4시 50분 ‘복면가왕’에서 만날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정찬혁 기자/ 사진 =MBC ‘복면가왕’]